스와니코코, 신제품 쿠션팩트 2종 출시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 저자극 기능성 쿠션팩트

[팍스넷뉴스 정강훈 기자] 브레인콘텐츠는 자회사 스와니코코가 신제품 쿠션팩트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모이스트 쿠션'과 '오일컷 쿠션'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저자극 기능성 쿠션팩트다. 


스와니코코는 뷰티 TV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AC 버거쿠션'으로 2018년 쿠션팩트 부문 뷰라벨 1위를 차지했다. 올해도 '밀가루 쿠션'으로 쿠션팩트 부문 뷰라벨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기존 제품의 강점을 살리면서 건강한 피부 연출을 가능케한 제품이다.


30시간 동안 메이크업이 지속되며, 눈가주름 커버 기능, 모공 커버 기능, 피부 안정성 평가에서 테스트를 마쳤다. '모이스트 쿠션'은 올리브오일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오일컷 쿠션'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유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쿠션팩트에 포함된 '물방울 퍼프'로 콧볼처럼 굴곡진 분위도 손쉽고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물방울 퍼프 특유의 재질은 피부와 잘 밀착하는 것이 강점이다.


스와니코코는 25~26일 양일간 신제품 쿠션팩트 구매 시 물방울 퍼프 2종과 AC컨트롤딥클렌저 샤쉐 샘플 5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장시간 수정없이 한 번의 메이크업 만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표현을 유지해주는 '모이스트 쿠션'과 '오일 컷 쿠션'은 스와니코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