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메디포스트,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 임상 3상 승인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2.03 19:01:22
이 기사는 2019년 12월 03일 19시 0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메디포스트,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 임상 3상 승인


메디포스트는 퇴행성관절염 연골결손치료제 '카티스템'의 발목관절거골연골, 골연골 결손환자 대상 국내 3상 임상시험계획이 승인됐다고 3일 공시했다. 임상승인기관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다. 임상시험은 카티스템의 인체 발목 관절의 거골연골, 골연골 병변 치료에 대한 적응증 확대와 관련된 임상시험이다.


삼부토건, 226억 규모 조건부 채무 인수


삼부토건은 인천 만수동 풍천프라자 신축 공사와 관련해 동우풍천개발의 사업비 대출금 226억원을 조건부로 인수했다고 3일 공시했다. 이는 이 회사 자본의 11.87% 에 해당하는 규모다. 회사측은 “본 채무인수는 조건부로 책임준공 이행시 채무인수 의무가 소멸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more
메디포스트, 900억원 규모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메디포스트, 올해 흑자전환할까 메디포스트 '카티스템' 日 2상 승인

에이아이비트, 유상증자·전환사채권 발행 철회


이아이비트는 유상증자 및 제 16회차 전환사채권 발행을 철회하기로 했다고 3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유상증자 발행대상자인 스카이라인인베스트먼트 주식회사와 사채 발행 대상자인 케이엘파트너스1호조합의 납입 철회 요청에 따라 불발행 처리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유상증자의 발행 예정금액은 200억원, 제16회 전환사채의 권면총액은 200억원이다.


현성바이탈 "담보 주식 반대매매로 최대주주 변경 예정"


현성바이탈은 3일 전일 한국거래소의 현저한 시황 변동과 관련한 조회공시 요구에 “최대주주인 한국중입자암치료센터가 담보한 주식이 반대매매 된 것으로 보인다"며 "내용 확인 후 최대주주 변경 공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바른손이앤에이, 이수철 사외이사 중도 퇴임


바른손이앤에이는 이수철 사외 이사가 2022년 3월 26일 임기에 앞서 일신상의 사유로 중도 퇴임했다고 3일 공시했다.


유진테크, 종속회사 주주배정 유상증자


유진테크는 종속회사 Eugenus Inc이 운영자금 33억원 조달 목적으로 주주배정증자를 한다고 3일 공시했다.


포스링크, 특별관계자 지분변동


포스링크는 (주)상상인저축은행 및 특별관계자의 지분율이 0%에서 14.12%로 변동했다고 3일 공시했다. 포스링크는 거래정지 상태이다. 또한 서울남부지법이 지난달 22일 특정경제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횡령) 위반 혐의로 기소된 포스링크(056730) 전직 임원 유모씨에게 유죄를 선고했다고 공시했다.


바른전자 "최종 인수예정자로 퀀텀컨소시엄 선정"


바른전자는 퀀텀컨소시엄을 최종인수 예정자로 선정해 퀀텀컨소시엄과 지난달 18일 체결한 조건부 투자계약을 확정하고 해당 계약내용을 토대로 회생계획안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3일 공시했다. 바른전자는 이와 관련해 "서울회생법원에서 허가받은 M&A 추진일정에 따라 매각공고 및 인수의향서 접수 및 예비심사, 입찰제안서 접수등을 진행한 데 따른 결정"이라고 밝혔다.


테스, 리프트핀유닛 이동방법 관련 특허 취득


테스는 리프트핀유닛의 이동방법 및 기판처리장치에 관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3일 공시했다. 회사측은 "장비 제조시 특허기술 적용을 통한 제품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셀리버리, 특별관계자 지분변동


셀리버리는 유경피에스지자산운용 등 특별관계자의 지분율이 5.31%에서 0.44%로 변동했다고 3일 공시했다.


케이피엠테크, 최대주주 변경 주식계약 해제


케이피엠테크는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 담보제공 계약’을 해제했다고 3일 공시했다.앞서 이 회사 최대주주 에버코어인베스트먼트홀딩스는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옛 세종저축은행)에서 126억원을 빌리면서 회사 주식 1315만주를 담보로 제공했다. 케이피엠테크는 “대출금액 상환에 따른 주식 담보제공 계약 해제”라고 설명했다


자이에스앤디, 540억 원 규모 채무보증 결정


자이에스앤디는 건대입구역자이엘라 수분양자가 NH농협생명보험주식회사로부터 빌린 540억원에 대한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채무보증 금액은 자기자본 382억 원의 141.30%에 해당하며 보증 기간은 2022년 10월10일까지다.


동신건설 거래정지


한국거래소는 코스닥 상장기업인 동신건설에 대해 12월3일부터 장종료시까지 보통주에 대한 주권매매 거래정지를 조치한다고 3일 공시했다. 이번 주권매매 거래정지 사유는 단일판매공급계약이다.


슈펙스비앤피, 700만주 전환청구권 행사


슈펙스비앤피는 12회차 국내 무기명식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700만주에 대한 전환청구권이 행사됐다고 3일 공시했다. 발행주식총수 대비 7.28%에 해당하며 상장예정일은 17일이다.


에스마크,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예고


에스마크는 단일판매 공급계약 해지 공시를 번복해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을 예고받았다고 3일 공시했다. 해당 공시는 2016년 12월2일자로 이뤄졌다. 불성실공시법인지정여부는 이달 27일까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