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신세계인터 ‘자주’, 호치민에 2호점 오픈...베트남 공략 본격화 外
최보람 기자
2019.12.10 09:38:52

◆신세계인터 ‘자주’, 호치민에 2호점 오픈...베트남 공략 본격화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7일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호치민 주요 상권인 동커이(Dong Khoi) 중심에 위치한 빈컴센터(Vincom Center) 지하 2층에 120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자주는 첫 매장인 이온몰 탄푸점이 기대 이상의 실적을 내자 2호점 개점 준비를 서둘렀다. 현재 1호점 방문객수는 평일 5000명, 주말 평균 1000명으로, 목표 매출 대비 120% 이상의 실적을 올리고 있다.


◆롯데푸드, 씨름돌 박정우 출연 ‘의성마늘 롤만두’ 광고 선봬


관련기사 more

롯데푸드는 의성군청 마늘씨름단 소속 박정우 선수가 출연한 ‘의성마늘 롤만두’ 온라인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12월 7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박 선수는 지난 6월 횡성 단오장사 씨름대회에서 우승하며 태백장사(80kg 이하)에 등극한 씨름선수다. 최근 대한씨름협회 홍보영상 및 공중파 씨름 예능 등에 출연하며 일명 씨름돌(씨름+아이돌)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세븐일레븐, 드라이브인 점포에 전기차 충전기 설치



세븐일레븐은 국도변에 위치한 드라이브인(Drive-in) 점포 6개점에 1차적으로 전기차 충전기 설치를 마치고 본격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의 ‘해피차저(Happycharger)’ 회원카드나 개인 신용카드를 사용해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완충 시간은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된다. 세븐일레븐 전기차 충전소 설치 점포의 자세한 위치는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홈페이지나 환경부 전기차 충전소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hc치킨, 요기요와 평일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에서 '누구나 페스티벌' 치킨 카테고리를 통해 자사제품 주문 시 4000원이 할인되는 특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13일 까지며 할인 시간 적용대는 평일 오후 5시부터 8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요기요 앱의 치킨 카테고리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쿠폰란에서 4000원 할인 쿠폰을 선택하면 된다.


◆웅진식품, 크리스마스 맞아 즉석당첨 이벤트 진행



진식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하늘보리의 메인 캐릭터 ‘하늘보’가 웅진 산타로 변신해 웅진식품의 인기 음료를 선물하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린 7개의 크리스마스볼 중 하나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 40형 FHD TV 19만원대 판매


홈플러스는 인켈 40형 Full HD TV(SD40SKF)를 19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20W 출력의 돌비 시스템을 갖췄으며 FHD 고해상도(1920*1080)영상을 제공한다. 수직, 수평 178도 시야각을 지원하고 인티글레어 패널로 빛 반사를 줄였다. 이 제품은 오는 12일부터 전국 140개 홈플러스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국 40여 곳 인켈 본사직영 A/S센터를 통해 패널은 2년, 제품은 1년 무상보증이 가능하다.


◆한섬, 제주도 공략 시동


한섬은 내년 1월 3일 제주자치도 제주시 오라2동에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The Handsome Haus)’ 제주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한섬하우스’는 한섬의 새로운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광역 상권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콘셉트 스토어다. ‘더한섬하우스’ 제주점은 총 2개층(지하 1층~1층), 1298㎡(394평) 규모다. ‘더한섬하우스’ 제주점이 들어서는 제주시 오라2동은 최근 5년간 제주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이 늘어난 지역으로, 최근엔 복합관광단지 건설이 검토되는 등 제주도 내 신흥 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다.


◆CU, 대세 캐릭터 펭수 다이어리 판매


CU는 이달 12일 멤버십 앱(APP) 포켓CU를 통해 2020년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이하 펭수 다이어리)’를 1만부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펭수 다이어리는 펭수의 모습과 화제가 된 어록, 자작곡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5300원이다. 구매 방법은 포켓CU 내 ‘예약구매’ 탭에서 상품 픽업을 원하는 점포와 날짜를 고객이 직접 지정하고 결제하면 이달 26일부터 오프라인 점포에서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네파, 고어텍스 트레킹화 2종 출시


네파는 미드컷 트레킹화 칠렌토 고어텍스와 루카노 고어텍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칠렌토 고어텍스는 가죽과 강도 높은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하, 발목 부분에 메쉬 벤틸레이션 적용으로 내부 통기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루카노 고어텍스는 발꿈치 부분에 부드러운 쿠션 강화 소재를 적용해 충격 흡수를 극대화했다.


◆농심 ‘미니프레첼 쿠키앤크림맛’ 출시


농심은 기존 프레첼 대비 3분의 1크기인 미니프레첼 쿠키앤크림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프레첼은 1인 가구 증가 등의 영향으로 소용량 포장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진 추세를 고려한 제품이다. 신제품의 중량은 45g이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1000원이다.


◆현대百, 흰디 캐릭터 적용 무드등 사은품 3일만에 동나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흰디’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 고객용 사은품 ‘흰디 무드등’ 1만2000개가 삼일 만에 모두 소진됐다고 밝혔다. 백화점은 보통 크리스마스 사은품 물량을 한 달 가량 제공할 수 있게 준비하는데 단 3일 만에 30일치가 동난 것이다. ‘흰디’는 현대백화점과 독일 일러스트 작가 ‘크리스토프 니만(Christoph Niemann)’이 손잡고 자체 제작한 강아지 디자인의 캐릭터다.


◆CJ제일제당, ‘크리스마스 올리브 선물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은 양말 브랜드 전문 멀티숍 ‘삭스타즈’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올리브 선물세트’ 선보였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올리브 선물세트’는 올리브유와 양말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이며 수량은 1000개다. 선물세트에는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250ml, 양말 한 켤레, 텀블러 등을 병을 감싸는 보틀 삭스 한 개가 들어있다.


◆인터파크, 초중고 겨울방학 기획전∙∙∙펭수 등 인기 캐릭터 굿즈 증정



인터파크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중고 참고서 겨울방학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는 내년 1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초중고 참고서 구매 시 EBS 프로그램의 간판 캐릭터 ‘펭수’를 포함해 인기 캐릭터 굿즈를 증정한다. 먼저 EBS 교재 구매 시 인터파크가 제작한 펭수 굿즈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펭수 네임택 또는 펭수 포스트잇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펭수 스마트톡(2종 중 택1), 4만원 이상 구매 시 펭수 머그컵(3종 중 택1)을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