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제일헬스사이언스, 열감 차별화 ‘뉴 케펜텍 핫’ 출시
정재로 기자
2019.12.16 10:45:56
기존 케토프로펜 성분에 열감 더해 통증 개선

[정재로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진통소염제 ‘제일파프’와 붙이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 등 기존 제품에 열감을 더해 차별화를 둔 뉴 케펜텍 핫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뉴 케펜텍 핫은 케토프로펜 30mg을 성분으로 하는 붙이는 파스형 관절염 치료제로 스포츠 크림과 마사지 크림에 사용되는 바닐릴부틸에테르(VBE), 멘톨 등을 첨가해 은은하고 따뜻한 열감을 느낄 수 있게 차별화를 둔 게 특징이다.


이번 뉴 케펜텍 핫에도 기존 케펜텍에 적용했던 에어플로우(Air-Flow) 첨단제조공법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에어플로우 공법은 린트포에 피부와 제품 사이에 공기가 흐를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약효 침투 효과는 증가시키면서 땀이나 수분배출을 원활하게 해 피부가 연약한 환자나 예민한 환자인 경우 부착 시 피부 발적(발진) 등 피부 알러지 부작용을 최소화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케펜텍 플라스타 시리즈는 국내 케포트로펜 제품 중 최대 혈중농도를 유지해 빠르고 강력한 소염 진통 효과를 보인다”며 “최고급 린트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환부에 밀착도가 높아 무릎이나 손목 등 활동량이 많은 부위에 부착하기 좋으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