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SK케미칼 인력 구조조정…화학업계 ‘다운사이클’ 신호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2.17 11:14:35
이 기사는 2019년 12월 17일 11시 1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SK케미칼 인력 구조조정 단행…화학업계 ‘다운사이클’ 신호탄 [헤럴드경제]

SK케미칼이 화학사업 부문에서 10% 안팎의 인력 구조조정을 단행한다. 올 들어 글로벌 화학 산업의 ‘슈퍼 사이클(초호황)’이 한풀 꺾인 데 따른 결과로 풀이된다.


기습공격하듯 나온 부동산대책…배당믿고 금융주 산 투자자 허탈 [조선비즈]

정부가 기습적으로 고강도 부동산 대책을 연이어 발표하자 연말에 배당만 믿고 은행과 증권주를 매입한 투자자들이 망연자실해 하고 있다.


"원금 90% 보전 된다더니"… 허울뿐인 'P2P 보험' [조선비즈]

P2P 업체들이 가입한 원금 보장 보험의 손해율이 10%대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입 최초에 빠져나가는 사업비를 감안하면 업체가 타간 보험금은 ‘제로’에 가깝다는 뜻이다.


DLF 사태 '하나·우리銀' 소비자보호 실태평가서 '미흡' 등급 [주요언론]

파생결합펀드(DLF) 불완전판매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KEB하나은행과 우리은행이 2018년도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유이하게 '미흡' 등급을 받았다. '우수' 등급을 받은 금융회사는 국민은행과 신한카드, 현대카드였다.

관련기사 more
SK, 변종바이러스 백신 플랫폼 개발 추진

故 구자경 LG 명예회장 영면…마지막 길까지 간소하게 [주요언론]

지난 14일 향년 94세를 일기로 별세한 고(故) 구자경 LG 명예회장이 가족들의 배웅 속에서 영면에 들었다. 17일 오전 8시 서울의 한 대형병원에서는 구 명예회장의 비공개 발인이 진행됐다.


시세 9억원 이상 아파트·단독주택 공시가 집중적으로 올린다 [주요언론]

정부가 내년도 부동산 공시가격을 시세 9억원 이상 주택을 대상으로 집중적으로 올려 현실화율(시세 대비 공시가 반영률)을 목표치까지 끌어올리기로 했다. 현실화율 목표치는 아파트는 9억∼15억원 아파트는 70%, 9억원 넘는 단독주택은 55%다.


비트코인, 7000달러선 붕괴…5월 이후 최저가 기록 [이데일리]

비트코인 가격이 7000달러 아래로 떨어지며 지난 5월 이후 반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중국 규제당국의 단속 강화가 매도 압력을 가중시키고 있다는 분석이다.


엔터 삼총사 2020 키워드…에스엠·JYP '실적'·YG '내실' [머니투데이]

K팝 대표기업 에스엠과 JYP Ent.가 2020년 신인 아티스트를 내세워 실적사냥에 나선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적자사업 축소 등 내실 다지기로 신뢰회복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