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함영준 오뚜기 회장 사위 '경영수업'?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2.17 17:29:13
이 기사는 2019년 12월 17일 17시 2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함영준 오뚜기 회장 사위 '경영수업'?···지분취득으로 '특별관계자' 편입 [서울경제]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사위가 입사한 지 1년여 만에 회사 지분을 취득해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업계에서는 본격적인 경영 수업이 시작된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15억원 초과 주택 대출 제한은 위헌'...대책 발표 하루만에 결국 헌재 간다 [서울경제]

정부가 지난 16일 발표한 12·16대책 중 ‘15억 초과 주택담보대출 금지 조치’을 대상으로 한 헌법소원이 제기됐다. 정부의 고강도 대책은 발표 하루 만에 위헌성을 둘러싼 논란에 휩싸이게 됐다.


고가·다주택에 종부세 인상+공시가격 상향 '이중 폭격' [연합뉴스]

올해 정부가 고가주택의 공시가격 현실화율을 저가보다 더 높이는 차등화 방안을 선택하면서 내년도 고가주택 보유자와 다주택자의 보유세 부담이 상당히 커질 전망이다. 


배달료 상승 우려에 입 연 배달의민족…"중개 수수료 인상 없다" [주요언론]

배달의민족이 배달앱 2위 요기요를 운영하는 독일 딜리버리히어로(DH)와 합병을 발표하면서 배달료 인상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 형제들은 합병 이후에도 중개 수수료를 올리지 않겠다고 단언했다.

관련기사 more
함영준, 라면이어 간편식도 '2인자의 늪'

물가 따지면 뒷걸음친 가계 처분가능소득 [주요언론]

지난해 가계가 살림살이에 쓸 수 있는 실질 처분가능소득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저 계층의 소득증가율이 평균을 웃돌았지만, 자영업자의 소득증가율은 평균을 크게 밑돌았다.


서울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보증 더 쉽게 받고 부담 줄어든다 [주요언론]

신혼부부들이 전세자금 보증을 받기가 수월해지고 금융비용 부담도 줄어든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신혼부부의 전세 임차보증금 대출 지원을 위해 서울특별시, KB국민은행, 신한은행, KEB하나은행과 '신혼부부 주거안정 강화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2주택자' 은성수 금융위원장이 솔선수범?…"어제 집 내놨다" [주요언론]

집을 2채 소유하고 있는 은성수 금융위원장이 '12·16부동산대책(주택시장 안정화 방안)'이 발표된 당일 집을 내놨다고 밝혔다. 서울 잠원동과 세종시에 아파트 2채를 보유하고 옥수동에서 전세를 살고 있는 그는 세종시 아파트를 매도하겠다고 밝혔다.


‘DLF 사태’ 우리·하나은행, 금융소비자 보호 ‘미흡’…국민 ‘우수’ [주요언론]

대규모 원금 손실을 불러온 파생결합펀드(DLF)를 판매한 우리은행과 하나은행이 금융당국으로부터 저조한 성적표를 받았다.


동작구, 표준주택 공시가 상승률 1위…강남권 제쳤다 [이데일리]

서울 집값 상승을 이끄는 마포·용산·성동구(마용성)와 동작구가 강남권을 제치고 고가주택 상승률을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지역들의 표준주택 공시가 상승률은 타 지역 대비 월등히 높은 수준이다.


정부, 농협 상호금융 이용자 오픈뱅킹 제한 '손질'...3000만명 이용 가능해져 [전자신문]

정부가 18일 오픈뱅킹 본사업을 앞두고 상호금융(특수기관) 농협중앙회 소속 농·축협 지역조합 계좌를 보유한 고객도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규정을 전면 손질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