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다날 페이코인, 교보문고 결제 서비스 오픈
김가영 기자
2019.12.18 10:22:15
1만개 이상 오프라인 가맹점서 사용 가능
이 기사는 2019년 12월 18일 10시 2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은 자회사이자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페이코인(Paycoin)이 대형서점 브랜드 교보문고, 핫트랙스와 결제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전국 약 40여개의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 및 핫트랙스 문구, 음반 매장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다날 관계자는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로그인과 함께 생성되는 바코드를 제시하면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손쉽게 결제가 가능하며, 본인이 보유한 페이코인(PCI)의 실시간 환율이 계산되어 바로 결제된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코인은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만 14세 이상부터 만 19세 미만 사용자에 대한 결제 및 송금 서비스를 이달 23일부터 제공할 계획이다. 부모는 자녀에게 페이코인으로 용돈을 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도서, 문구, 음반, 기프트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페이코인은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BBQ치킨, KFC, 달콤커피, 아이템매니아 등 1만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다날핀테크, 가입자수 41만 돌파 페이코인…코인 결제 대중화 리드 NHN페이코, 애플 앱스토어 간편결제 서비스 개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