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셀러비, 소아암 어린이 치료종결 축하공연
정혜인 기자
2019.12.19 15:01:30
머슬마니아 출신 셀럽, 150여명 환아 위해 퍼포먼스 펼쳐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셀러비코리아가 소아암 완치 어린이들을 위한 축하공연을 펼쳤다.


셀러비코리아는 셀러비 머슬마니아 출신인 이성현·박형성·최성준·홍유진·최애정씨가 한국소아암재단의 초청으로 지난 17일 서울아산병원에서 축하공연을 했다고 19일 밝혔다.


셀러비코리아 관계자는 "치료를 마친 150여명의 소아암·백혈병 환아들을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날 행사에서는 머슬마니아 출신 5명의 유명인이 참석해 멋진 퍼포먼스를 펼쳤다"고 말했다. 이어 "신체 단련을 위해 일상 생활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 시범도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박경범 셀러비코리아 대표는 "오랜 치료를 이겨낸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셀러비는 유명인(셀럽)과 팬이 1대 1로 소통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어플이다. 셀럽이 특정 팬만을 위한 프라이빗 영상메세지를 제작해 만들어낸 수익을 공익 목적을 위해 기부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배우 배정남, 이현우, 가수 배우희를 비롯해 개그맨 박준형, 당구선수 차유람 등 유명 셀럽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외 머슬마니아 '맥스큐'와 협업해 각종 영상 메세지를 제작하고 있다.


셀러비코리아는 최근 한국소아암재단과 협약을 맺고 셀러비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을 소아암 환아들에게 정기적으로 기부하겠다는 방침을 발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