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F 어라운드더코너,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2.20 09:59:59

◆LF 어라운드더코너,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LF의 스트리트 편집숍 브랜드 ‘어라운드더코너(around the corner)’는 내달 21일 대구 동성로점을 오픈하고 본격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대구 반월당역 근방 동성로 쇼핑의 거리 시작점에 위치한 어라운드더코너 동성로점은 지상 1층부터 2층까지 총 712㎡(215평)의 규모로 최신 유행하는 의류, 액세서리, 신발, 기타 소품에 등의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성탄절 맞아 전주 지역 22개 아동복지시설 후원


관련기사 more

하이트진로는 지난 17일 전주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를 비롯해, 보육원 및 모자원 등 총 22개 아동복지시설에 서영이앤티(대표이사 허재균)에서 후원 받은 약 1000여만원 상당의 초콜릿 2500여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아동들이 달콤한 연말연시를 보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줄 이웃이 없는지, 사회 구성원으로서 해야할 일들이 무엇인지 지속적으로 찾아보고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 NH농협손보와 손잡고 모바일 보험상품권 판매


이베이코리아는 NH농협손해보험과 손잡고 지난 18일부터 이커머스 최초로 모바일 보험상품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상품권은 이베이코리아가 전개하는 G마켓, 옥션의 e쿠폰 카테고리에서 3000원권, 5000원권, 1만원권, 2만원권 등 총 4종류를 구매할 수 있다. 보험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은 NH농협손해보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상품권 번호를 입력해 보험료를 결제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G마켓, 옥션에서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휠라 키즈(FILA KIDS), ‘스낵타임 백팩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동심만큼 화사하고 발랄한 디자인의 ‘스낵타임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낵타임 컬렉션은 ‘젤리백’, ‘마카롱백’, ‘슈팅스타백’, ‘크래커백’ 총 4종이다. 신제품은 메인 수납공간 외에도 소지품 분할 수납이 가능한 공간을 구비했고 U자 어깨끈과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한 등판으로 아이들의 허리 부담을 최소화했다.


◆현대홈쇼핑, 심야 여행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은 오는 21일 새벽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젊은층의 눈높이에 맞춰 평소 TV홈쇼핑에서 접하기 힘든 상품을 ‘불금(불타는 금요일의 줄임말)’ 시간대에 맞춰 소개하는 고정 프로그램이다.


◆SPC삼립, ‘미각제빵소’ 1000만개 판매 돌파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출시 7개월 만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미각제빵소’는 지난 5월 ‘좋은 원료, 맛있는 빵’을 콘셉트로 설목장 유기농 우유, 천일염, 이즈니버터 등의 원료와 ‘별립법, 탕종법, 저온숙성법' 등 제품별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공법을 적용,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해 선보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로 현재까지 13종의 제품을 선보여 왔다.


◆bhc치킨, ‘4기 해바라기 봉사단’ 모집



bhc치킨은 내년 ‘해바라기 봉사단’을 이끌어 나갈 4기 봉사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 창단됐으며 우리 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다. 모집기간은 20일부터 오는 내년 1월 5일까지며 총 10명이 선발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초경량 백팩 출시



에프앤에프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초경량 백팩 ‘라이크 에어 백팩(LIKE AIR BACKPA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이크 에어 백팩’은 작년 품절대란을 일으킨 ‘라이크 백팩’의 2020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가벼운 무게감(890g)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씨제이헬스케어, “박서준 모델 컨디션환 CF 화제”



씨제이헬스케어는 술자리가 많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박서준을 모델로 한 자사 숙취해소제 '컨디션환' CF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컨디션환의 새로운 모델 박서준은 컨디션환이 필요한 모든 술자리에 대한 위트 있는 광고 영상을 통해 한층 새로워진 컨디션환을 어필한다. 사측은 “박서준이 보여주는 다양한 매력들이 새롭게 리뉴얼 된 컨디션환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쿠팡, ‘가전 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 진행



쿠팡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내 ‘놓칠 수 없는 혜택’ 코너에서 ‘가전 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을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노트북부터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가전 디지털 국내외 인기 브랜드인 ▲삼성전자 ▲LG전자 ▲브라운 ▲오랄비 ▲XBOX 등 총 37개 브랜드의 상품을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구성했다. ‘카테고리관'에서는 ▲노트북/PC ▲PC주변기기 ▲계절가전 ▲휴대폰/디지털 ▲이미용/건강가전 ▲생활가전 등 주요 6개 카테고리로 나눠 구성했다.


◆신세계푸드, 조리사 꿈 키워주는 ‘키다리 아저씨’ 2기 수료



신세계푸드는 자사 사회공헌활동 ‘키다리 아저씨’ 프로그램의 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의 ‘키다리 아저씨’ 프로그램은 조리사 또는 제빵사를 꿈꾸고 있지만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관련 자격증의 취득을 지원해주는 연 단위 프로젝트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4월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연계해 2기 고등학생 8명에 대한 지원을 시작했고 8개월간 자격증 취득 비용 전액을 후원했다. 또 신세계푸드 소속 셰프들이 직접 학생들의 멘토가 되어 매월 조리실습, 사업장 견학, 맛집 탐방 등을 함께 진행했다.


◆위메프, 초특가 타임딜 진행



위메프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위메프데이’를 열고 총 144개 초특가타임딜 상품 판매와 최대 50%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임딜 상품은 21일 자정부터 3일간 2시간마다 4개씩 공개된다. 주요 상품은 △굽네치킨 오리지널+콜라(1.25) 1만1900원 △프레시지 소고기 샤브샤브 2인분 7900원 △롯데시네마 1인권 6500원 △모나리자 땡큐 화장지 1팩 30롤 5500원 △다우니 퍼퓸 섬유유연제(1L*3개) 9900원 △갤럭시버즈 10만9000원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L340-15API Picasso R3) 29만9000원 △에어팟 2세대 무선 13만9000원 △LG 코드제로 A9 A958 69만9000원 △명륜진사갈비 1인 식사권 9900원 등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