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스와니코코, 연말까지 '아듀 감사제' 나서
김세연 기자
2019.12.20 15:33:03
공식 온라인몰 통해 인기상품 47종 할인 및 특가 혜택 제공

[딜사이트 김세연 기자] 브레인콘텐츠의 자회사 스와니코코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12일간 '2019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 47종을 대상으로 기획돼 최대 80%의 할인과 1+1 등 풍성한 특가 혜택이 마련됐다. 


스와니코코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는 감사제는 ‘겟잇뷰티 4관왕’에 빛나는 각 부문별 1위 상품들이 총출동하고 곰표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밀가루 쿠션’, 재구매율 1위 상품이자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가 합격템으로 인정한 ‘펩타이드 아이크림’ 등 총 20종의 상품이 1+1 특가로 판매된다. 겟잇뷰티 1위 틴트로 유명한 ‘쇼더립 리얼 컬러 틴트’와 가장 높은 할인율의 ‘스마트 링클 에센스’, ‘워터 폼 클렌징’ 등의 다양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기능성저자극 화장품 스와니코코에 대한 고객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애정에 감사를 전하기 위한 행사"라며 "믿을 수 있는 착한 화장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해 나가는 동시에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