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골든블루, '2020 정기 임원인사' 단행
전세진 기자
2019.12.24 10:25:10
목표 달성 및 1위 지킨 결과 마케팅 총괄 박희준 부사장 등 6명 승진
이 기사는 2019년 12월 24일 10시 2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국내 1등 위스키 제조사인 골든블루는 '2020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는 골든블루의 마케팅을 총괄해 왔던 박희준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그는 앞서 진로발렌타인과 페르노리카코리아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했던 인사로, 골든블루가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1위로 올라서고 유지하는 성과를 인정받아 부사장으로 승진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박 신임 부사장 외 전략기획총괄실을 맡아왔던 최강진 상무가 영업기획본부장(전무)로 승진했고, 경영지원총괄 및 영업1본부총괄이던 김상도, 김봉유 상무도 각각 전무 승진과 함께 경영지원본부장 및 영업1권역본부장으로 맡게 됐다. 이외 장용진 상무보가 상무로, 정병선 이사가 상무보로 승징했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골든블루 출시 10주년을 맡아 국내 정통 위스키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킴과 동시에 시장환경 악화 속에서도 목표를 달성해 6명의 임원에 대한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며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지만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내년에도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승진>


◆부사장 박희준


◆전무 승진 ▲영업기획본부장 최강진 ▲경영지원본부장 김상도 ▲영업1권역본부장 김봉유


◆상무 승진 ▲B&S사업본부장 장용진


◆상무보 승진 ▲관리본부장 정병선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