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필링크, 젬백스앤카엘에 자사주 40억 매도
정강훈 기자
2020.01.02 09:59:40
재무구조 개선 및 최대주주 지배력 강화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필링크가 자사주 266만5080주(지분율 3.7%)를 장외에서 관계사인 젬백스앤카엘에게 약 40억원에 매도했다.


필링크는 "당사의 자기주식 계좌에서 법인의 증권계좌로 이체하는 방식으로 젬백스앤카엘에게 매도했다"고 2일 밝혔다.


젬백스앤카엘은 필링크의 지분 16.18%를 보유하고 있는 젬백스지오의 최대주주로 이번에 필링크의 지분 3.7%를 확보하며 그룹의 지배력을 강화했다. 명품 병행수입 및 IT 서비스 업체인 필링크는 해외 패션 사업의 성과로 전년동기 대비 매출이 2배 가량 늘었다. 2017년 발행한 전환사채 40억원도 만기전 취득해 소각하며 재무구조를 개선했다.


서영운 필링크 대표는 "자사주 매각으로 운용자금이 늘었으며 경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최대주주의 지배력도 강화되는 효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한편 젬백스앤카엘은 핵심 파이프라인인 GV1001이 국내 임상2상에서 중증도 이상의 알츠하이머 환자에게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는 결과를 최근 발표한 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젬백스 "식약처 전관 영입, 리아백스 허가와 무관" 삼성제약 '리아백스' 부실 허가 논란 재점화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