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강남미즈메디, '강남메이저'로 병원명 바꾼다
남두현 기자
2020.01.02 10:22:58
강서점과 네트워크 분리…유전체 기반 진료 등 적극 도입

[남두현 기자] 강남미즈메디가 2020년 1월부터 ‘강남메이저’로 병원명을 변경한다.

강남미즈메디는 지난해 강서미즈메디와 네트워크 병원에서 분리한 데 이어 이번 병원명 변경을 기점으로 강남지역 주요 병원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자궁·난소·유방·갑상선·갱년기 등 여성 건강관리를 비롯, 위·대장내시경을 포함한 건강검진·항노화·유전자 기반의 질병 예측·맞춤 정밀의학을 적극 펼쳐나가기로 했다.



강남미즈메디 병원 관계자는 "지난 1993년 개원한 강남메이저는 지난 25년간 100만건 이상 진료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기존 산부인과 중심 진료에서 여성의학, 건강증진, 항노화, 미래의학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남메이저에 따르면 "산부인과 및 유방외과 전문의 상주로 여성검진 특화 및 연계 진료가 가능하고, 유전체 검진 및 유전자 분야 전문가에 의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며 "검진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른 맞춤 운동, 식이,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연계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이번 병원명 변경 외에 모든 의료진은 변경 없이 진료를 이어나가며, 진료 정보와 서류 발급 또한 모두 동일하다.


임정애 강남메이저 대표원장은 “병원명 변경을 통해 여성의학에서 정밀의학까지 환자와 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