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옥경석 ㈜한화 대표 "국가 방위력 향상에 기여"
권준상 기자
2020.01.03 09:32:03
그룹 방산계열사, 애국시무식으로 새해 첫 업무시작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한화그룹 방산계열사인 ㈜한화, 한화디펜스, 한화시스템이 새해 첫 공식일정으로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방위산업체로서의 역할과 책임 실천의지를 다졌다.


3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방산계열사 합동 애국시무식에는 옥경석 ㈜한화 대표이사, 이성수 한화디펜스 대표이사, 김연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를 비롯한 한화그룹 방산계열사 임·직원 14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 임·직원들은 참배 등을 진행하며 순국선열의 희생과 애국정신을 되새기고 2020년에도 국가 방위력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새롭게 다졌다. 2011년 ㈜한화가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래 올해로 10년째 매년 현충원을 참배하며 새해 첫 업무를 시작하고 있다.


옥경석 ㈜한화 대표이사는 “순국선열의 얼이 서려있는 현충원에서 경자년 새해를 시작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한화그룹 방산계열사는 2020년에도 사업보국의 초심을 바탕으로 국가 방위력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그룹 방산계열사 각 사업장도 전국 각지에서 자체적으로 애국시무식을 진행한다. ㈜한화 대전사업장·종합연구소는 6일 국립대전현충원에서, ㈜한화 구미사업장은 3일 국립영천호국원에서 애국시무식을 진행하며 방위산업체로서 역할과 책임을 성실히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다질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