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서희건설 “올해 수주목표 4조원”
이상균 기자
2020.01.03 14:07:13
이봉관 회장 “서민주택 확대에 앞장서자”
이 기사는 2020년 01월 03일 14시 0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이상균 기자]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이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삼정호텔 아도니스 홀에서 서희건설과 유성티엔에스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이봉관 회장은 “국내외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그동안 업무에 최선을 다한 임직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올해는 반드시 사업 수주 목표 4조원을 달성해 지역주택조합의 선두기업으로서 서민주택 확대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서희그룹의 성장뿐만 아니라 안전 역시 중요하다”며 “올해는 각 현장에서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임직원 모두가 책임의식을 가지고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이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삼정호텔 아도니스홀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서희건설 및 유성티엔에스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시무식에는 서희건설의 전속광고모델인 한고은씨가 참석해 임직원들에게 새해인사를 전했다. 성악가 류정필 교수와 팝페라 가수 한가영 교수 등이 참석해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다.


서희건설은 기존 지역주택조합 사업 외에 재건축, 기업형임대주택,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 등에 시선을 돌려 사업 다각화를 추진 중이다. 지난 해 8월에는 내외경제TV(NBN)를 인수해 이번 달 개국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 중에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사업 갈증, 공원개발이 채워줄까 실적 부진 자회사…재무부담 가능성 주택호황 타고 최대실적…무차입 경영 달성 틈새시장 '지역주택조합'의 터줏대감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