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승수 제일약품 회장 “2020년 정도 경영 강조”
정재로 기자
2020.01.06 14:59:11
전직원 참석 킥오프 미팅 실시…대형 제네릭품목 집중육성
이 기사는 2020년 01월 06일 14시 5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정재로 기자] 제일약품은 지난 3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YBM 연수원’에서 한승수 회장과 성석제 사장을 비롯한 영업·마케팅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KICK-OFF MEETING'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한승수 회장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는 우리 경제가 유난히 힘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올바르지 않은 방법과 편법을 사용한다면 더 어려울 것이다”며 “어려울수록 옳은 길을 간다면 또 다른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고 원하는 성장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성석제 사장 역시 공정경쟁규약 준수를 통한 정도 영업 강화를 강조하며 ▲조직력 강화와 영업력 증대 ▲목표관리를 통한 생산성 향상 ▲대형 제네릭품목 집중육성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으로 모두 함께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사고로 혼이 담긴 열정을 발휘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장소에서 진행 된 제일헬스사이언스 킥오프 미팅에서 한상철 대표는 "올해는 PM 역량 강화를 통한 마케팅 전략 및 실행 강화를 주문하고, 대표 브랜드인 ‘케펜텍’과 ‘투엑스비’, ‘롱파프’ 등 제품별 매출 확대에 힘 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제일약품과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전년도 주요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직원들을 대상으로 ‘Top performer’시상식을 각각 진행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