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포스코건설, ‘더샵’ 브랜드 새단장
김진후 기자
2020.01.13 13:03:21
11년 만의 리뉴얼…안전·편의·휴식·디자인 지향 가치로

[딜사이트 김진후 기자] 포스코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더샵’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3일 밝혔다. 더샵을 출시한 이후 두 번째이자 11년 만의 리뉴얼이다.

이번 리뉴얼은 주거 지향가치에 충실한 ‘더샵 3.0’으로 2020년대를 열겠다는 포스코건설의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핵심에서 앞서간다는(Advance in Core) 설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안전 ▲강화된 편의 ▲안락한 휴식 ▲세련된 디자인을 4대 지향가치로 삼았다.


포스코건설은 주택브랜드 '더샵'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출처=포스코건설.

더샵의 심벌(#)은 가로획과 세로획이 교차하는 구조를 형상화해 강인함과 견고함을 강조했다. 영어 대문자와 소문자로 혼용했던 로고(The Sharp)는 모두 대문자(THE SHARP)로 변경해 상징과의 조화를 이루고 가독성을 높였다.


색상은 기존 블루 바이올렛(Blue Violet)에서 `프러시안 블루(Prussian Blue)`로 변경했다. 프러시안 블루는 철의 화학반응에서 볼 수 있는 색상으로 무게감과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포스코건설은 올해 신규분양 단지부터 새롭게 단장한 더샵을 순차 적용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더샵은 2002년 3월 출시 당시 반음 올림을 뜻하는 음악 기호 샵(#)을 모티브로 `고객의 삶의 가치를 반올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2010년 들어선 ‘헤아림’을 상징으로 리뉴얼했다.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읽어 삶의 풍요로움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브랜드 출시 이후 전국 약 150개 단지에서 12만5000가구를 공급했다. 소비자가 뽑은 품질만족지수 아파트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 브랜드 고객 충성도 아파트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은 지난 18년 동안 고객분들의 사랑으로 성장해 온 브랜드”라며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100년 브랜드로 영속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품질의 더샵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