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글로벌 브랜드화 잰걸음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1.15 11:33:50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글로벌 브랜드화 잰걸음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020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동반 참여한다고 밝혔다. 파리 패션위크는 글로벌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가 참가하는 행사다. 한섬은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브랜드화를 위해 2020년 F/W 시즌 콘셉트를 ‘뉴 오더(NEW ORDER)’로 정했다. ‘뉴오더’는 1980년대 뉴웨이브 장르와 댄스를 접목한 음악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영국 밴드로, 한섬은 뉴오더의 시대를 앞선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연령과 계층을 아우르는 범용성 등에서 영감을 얻어 시즌 콘셉트를 정했다.


◆LG생활건강 숨37°,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진행


관련기사 more

LG생활건강은 15일 오전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왕홍 아키마오미(Aki猫咪), 짜오샤오레이(赵小蕾), 장샤오나이(张小奈naice), 창페이페이(常飞飞-飞飞) 등 4명을 초청해 ‘숨’의 럭셔리 라인인 로시크숨마와 대표 제품인 ‘숨마 에센스’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중국 웨이보의 라이브스트리밍 플랫폼인 이즈보에서 각각 1219만명, 62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다.


◆풀무원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대사증후군 32.6% 개선 효과



풀무원은 지난해 농촌 지역 시니어 식생활 개선 사업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을 충북 음성군 수태리 마을과 동음리 마을 시니어를 대상으로 실시한 결과 대사증후군 진단을 받은 43명 중 14명(32.6%)이 개선되는 등 건강지표 수치에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풀무원재단은 지난해 음성보건소와 함께 음성군 수태리 마을과 동음리 마을에 거주하는 시니어 64명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각 5개월간 마을밥상 제공, 식생활 및 건강생활 교육, 영양 상담, 건강기능식품 지원 등을 제공했다.


◆세븐일레븐, ‘고디바’, ‘바세츠’ 아이스크림 단독 판매



세븐일레븐은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 아이스크림 6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후 그간 전문 매장과 일부 백화점에서만 판매됐었다. 세븐일레븐은 또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 아이스크림도 15일부터 판매한다. 바세츠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유명하다.


◆현대렌탈케어 “공기청정기 빌리면 7개월치 렌탈료 무료”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31일까지 7개월치 공기청정기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설맞이 2020 맑은 공기 솔루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큐밍 더케어 큐브 공기청정기((HQ-A19100)’, ‘큐밍 더블에어 알파 공기청정기(HQ-A19700)’와 '큐밍 더케어공기청정기 1+1 패키지 상품인 ‘큐밍 더케어 세트(HA-830·HA-831)’ 등 7종이다. 이들 상품을 이번 달 31일까지 설치하는 이용자는 3·13·25·39·47·53·59개월차 등 총 7개월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 프로엔자 스쿨러, ‘PS1 백’ 1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는 대표 제품 ‘PS1 백’의 탄생 10주년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PS1 백 10주년 기념 에디션은 하모니 코린의 아카이브 작품을 반영한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각 스타일은 4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설 선물세트 출시



CJ푸드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이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빕스는 바비큐 폭립 3개로 구성된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빕스 바비큐 폭립은 ‘오리지널’, ‘스파이시’ 두 가지 맛이며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등으로 조리가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LA갈비’를 이번 설에 처음 선보였다. 가격은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가 3만4700원, LA갈비는 4만9500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