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글로벌 브랜드화 잰걸음 外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글로벌 브랜드화 잰걸음



[팍스넷뉴스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020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동반 참여한다고 밝혔다. 파리 패션위크는 글로벌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가 참가하는 행사다. 한섬은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브랜드화를 위해 2020년 F/W 시즌 콘셉트를 ‘뉴 오더(NEW ORDER)’로 정했다. ‘뉴오더’는 1980년대 뉴웨이브 장르와 댄스를 접목한 음악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영국 밴드로, 한섬은 뉴오더의 시대를 앞선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연령과 계층을 아우르는 범용성 등에서 영감을 얻어 시즌 콘셉트를 정했다.


◆LG생활건강 숨37°,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진행



LG생활건강은 15일 오전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왕홍 아키마오미(Aki猫咪), 짜오샤오레이(赵小蕾), 장샤오나이(张小奈naice), 창페이페이(常飞飞-飞飞) 등 4명을 초청해 ‘숨’의 럭셔리 라인인 로시크숨마와 대표 제품인 ‘숨마 에센스’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중국 웨이보의 라이브스트리밍 플랫폼인 이즈보에서 각각 1219만명, 62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다.


◆풀무원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대사증후군 32.6% 개선 효과



풀무원은 지난해 농촌 지역 시니어 식생활 개선 사업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을 충북 음성군 수태리 마을과 동음리 마을 시니어를 대상으로 실시한 결과 대사증후군 진단을 받은 43명 중 14명(32.6%)이 개선되는 등 건강지표 수치에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풀무원재단은 지난해 음성보건소와 함께 음성군 수태리 마을과 동음리 마을에 거주하는 시니어 64명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각 5개월간 마을밥상 제공, 식생활 및 건강생활 교육, 영양 상담, 건강기능식품 지원 등을 제공했다.


◆세븐일레븐, ‘고디바’, ‘바세츠’ 아이스크림 단독 판매



세븐일레븐은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 아이스크림 6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후 그간 전문 매장과 일부 백화점에서만 판매됐었다. 세븐일레븐은 또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 아이스크림도 15일부터 판매한다. 바세츠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유명하다.


◆현대렌탈케어 “공기청정기 빌리면 7개월치 렌탈료 무료”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31일까지 7개월치 공기청정기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설맞이 2020 맑은 공기 솔루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큐밍 더케어 큐브 공기청정기((HQ-A19100)’, ‘큐밍 더블에어 알파 공기청정기(HQ-A19700)’와 '큐밍 더케어공기청정기 1+1 패키지 상품인 ‘큐밍 더케어 세트(HA-830·HA-831)’ 등 7종이다. 이들 상품을 이번 달 31일까지 설치하는 이용자는 3·13·25·39·47·53·59개월차 등 총 7개월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 프로엔자 스쿨러, ‘PS1 백’ 1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는 대표 제품 ‘PS1 백’의 탄생 10주년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PS1 백 10주년 기념 에디션은 하모니 코린의 아카이브 작품을 반영한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각 스타일은 4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설 선물세트 출시



CJ푸드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이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빕스는 바비큐 폭립 3개로 구성된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빕스 바비큐 폭립은 ‘오리지널’, ‘스파이시’ 두 가지 맛이며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등으로 조리가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LA갈비’를 이번 설에 처음 선보였다. 가격은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가 3만4700원, LA갈비는 4만9500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유통가 164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