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좋은사람들 "횡령·배임혐의 '사실무근'"
정강훈 기자
2020.01.15 18:07:39
"전 경영진이 경영권 탈취 목적으로 허위고발"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코스닥 상장사 좋은사람들은 경영진의 횡령 및 배임혐의 고발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좋은사람들은 대표이사 등에 대한 고발장 접수를 확인했다고 15일 공시했다. 고발인은 지난 10일 서울남부지방검찰청에 좋은사람들의 경영진이 업무상 횡령 및 배임혐의를 저질렀다는 내용의 고발장을 접수했다.


이에 대해 좋은사람들 관계자는 "조민 전 대표이사와 양용석 전 고문 등 과거 경영진들이 지난해 3월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경영권 분장을 제기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앞선 관계자는 "전 경영진이 노조 집행부와 결탁해 회사의 고유권한인 경영권을 침해하는 사항을 지속적으로 무리하게 요구해오고 있다"며 "현 경영진은 실적 악화에도 불구하고 동종 업계 회사 대비 직원들에게 높은 수준의 급여 및 복지수준을 유지해 왔으며 회사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사안은 전 경영진과 노조 집행부가 회사 안정화 및 발전을 염원하는 직원들의 의사를 무시하고 회사의 경영권을 탈취하고자 검찰에 허위 고발한 것"이라며 "이러한 사항을 면밀하게 검토하여 무고, 명예훼손, 업무방해 등 모든 법적인 조치를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