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칠성,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출시
전세진 기자
2020.01.17 10:10:22
8000원~1만원대 중저가세트…총 8종 구성

[딜사이트 전세진 기자] 롯데칠성이 설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국내 1위 주스 브랜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제품들을 담아냈다. 8000원부터 1만원대 사이의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총 8종으로 구성했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과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의 이미지를 담아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포장재로 꾸몄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을 담은 애정 선물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의 감사 선물세트 ▲오렌지·포도·제주감귤 3본입을 넣은 풍요 선물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지역 상생제품인 ▲롯데 제주사랑 감귤사랑' 3본입으로 구성된 세트도 선보였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180mL 소병을 12개씩 담았다.  ▲오렌지·포도 세트 ▲망고·매실·알로에·토마토 세트 ▲알로에·감귤·포도·매실 세트 ▲토마토·매실·사과 세트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중저가형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로 실속과 만족을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