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국민銀, 아주대 주거래은행 업무 개시
양도웅 기자
2020.01.20 09:33:02
'KB아주대학교(점)' 개점식 열어... 20일 영업 시작

[딜사이트 양도웅 기자] KB국민은행이 아주대학교 주거래은행으로서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간다.

국민은행은 지난 17일 경기도 수원시에 있는 아주대학교에서 'KB아주대학교(점)' 영업점 개점식을 열고 20일부터 아주대학교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10월 아주대학교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영업점 입점으로 주거래은행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17일 진행된 개점식에서 허인 국민은행장은 "국민은행은 21세기 아시아를 리드하는 최고의 대학 아주대학교에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재성 아주대학교 부총장도 "한국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 체결과 영업점 개점을 환영한다"며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참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17일 아주대학교에서 열린 KB아주대학교(점) 영업점 개점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5번째부터)박형주 아주대학교 총장, 허인 KB국민은행장, 한상견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전무, 임재성 아주대학교 부총장. <제공=KB국민은행>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국민銀 행추위, 허인 행장 '최종 추천' '포용금융' 은행들 중금리대출 급감..왜? KB국민은행 국민은행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