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쿠팡, 신입개발인재 공개채용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1.20 10:21:51

쿠팡, ‘Java, Android ,iOS’ 신입개발인재 공개채용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쿠팡이 소프트웨어엔지니어(Software Engineer) 신입개발인재 정규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모집 분야는 ‘자바(java)’, ‘안드로이드(android)’, ‘아이오에스(IOS)’다. 지원자는 직무별 선호도를 선택해 지원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최대 경력 2년 미만) 또는 예정자, 풀타임 근무를 할 수 있는 재학생도 가능하다. 전공은 무관하며 일정은 채용 완료 시까지다. 지원자는 온라인접수 후 서류전형이 진행되며, 코딩테스트, 대면인터뷰 순의 채용 절차를 거친다. 최종 합격 후 2월 내 순차적으로 입사한다. 보다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은 쿠팡 채용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원F&B, ‘아트 컬래버레이션 참치 선물세트’ 한정판 출시


관련기사 more

동원F&B가 설을 맞아 글로벌 팝 아티스트 마이크 카롤로스와 협업을 통해 동원참치에 예술을 접목시킨 ‘아트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마이크 카롤로스(Mike Karolos)는 사물을 최소한의 색과 선으로 표현해내는 ‘데 슈틸(De Stijl)’ 화풍의 팝 아티스트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의 동원참치에는 각각 마이크 카롤로스가 그린 자유의 여신상, 에펠탑,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성 바실리 대성당 등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가 그려져 있다.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는 아트 콜라보 동원참치 135g 18캔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만9900원이다. 국내 대형 할인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 오픈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를 마켓오 도곡점 1층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곳은 마켓오 레스토랑 메인 셰프가 오!그래놀라를 활용해 만든 색다른 레시피를 맛볼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를 한 끼 식사로 더 맛있고 다양하게 즐기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를 오픈했다”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1인 가구, 워킹맘, 20~3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샘, 자녀만의 놀이 공간 꾸며주는 ‘버니 벙커침대’ 출시


㈜한샘이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방 침대 ‘버니 벙커침대’를 출시했다. 이 침대는 집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공간인 자녀방의 공간활용도를 높여준다. 2층 공간은 침대로 사용하고 하부공간인 1층은 수납 및 놀이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다. 자녀의 수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자녀 한 명이 사용 할 경우에는 1층 공간에 수납장, 교구장 등을 두고 사용하다가 두 명이 되면 매트리스를 놓아 2인 수면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다. 추후 아이가 성장하면 상부와 하부를 분리해 1층 단독침대로 사용할 수 있다.


◆삼양식품, 설 명절 맞아 라면·스낵 7000박스 기부



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라면과 스낵 7000박스(2억6000만원 상당)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삼양식품 영업 지점과 공장, 계열사 임직원들이 적극 참여해 1월말까지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등 전국 50여개 단체에 직접 라면과 스낵을 전달한다. 각 단체에 기부된 라면과 스낵은 해당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상반기 교육생 모집



CJ프레시웨이가 CJ나눔재단과 손잡고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요리 및 푸드서비스 부문 교육생을 모집한다.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는 단체급식 조리사나 푸드 관련 서비스직 등 CJ그룹 유관 사업의 전문가가 되기를 희망하는 고용 취약계층의 청년들을 선발, 체계적인 교육을 거쳐 채용까지 연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요리·푸드서비스 부문에서 각 28명, 25명씩 총 5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의 기회 부족으로 취업이 어려웠던 18세부터 24세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이달 20일부터다. 요리 부문은 2월29일, 푸드서비스 부문은 2월23일까지며 CJ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bhc치킨, 4기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 개최



bhc치킨이 지난 19일 대학생 봉사 단체인 ‘4기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bhc치킨 임금옥 대표를 비롯해 선발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한 4기 10명의 봉사단원 및 3기 봉사단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4기 봉사단원은 5명씩 2개 팀으로 구성돼 올 연말까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직접 기획하고 현장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미래를 짊어질 젊은 청년들이 뜻깊고 의미 있는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지속적으로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