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카페24,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연동
김세연 기자
2020.01.22 08:56:18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에 대한 판매 경로 연동 29개로 확대

[딜사이트 김세연 기자]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이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도 판매에 나설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자사의 마켓 통합관리서비스와 무신사 연동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카페24의 마켓통합관리는 원클릭만으로 손쉽게 자사 쇼핑몰과 국내외 오픈마켓을 연동해주는 서비스다. 운영중인 각 마켓에 별도로 접속할 필요 없이 카페24 솔루션에서 상품 등록부터 주문 수집, 배송 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카페24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무신사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로 회원수만 550만명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입점 브랜드도 디스이즈네버댓, 비욘드클로젯, 오아이오아이 외 3500여 개에 달하며 10~20대 소비자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의 지난해 거래액은 9000억 원 규모로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큰 폭의 성장을 기록중이다. 

관련기사 more
아모레퍼시픽, 논현동 빌딩 1600억에 매각 外

이번 연동으로 카페24는 무신사를 비롯해 G마켓, 옥션, 11번가, 아마존, 라쿠텐 등 국내외 총 29곳의 판매경로 연동을 지원하게 됐다. 이에 따라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는 보다 많은 국내외 외부 마켓에 동시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판매 상품 특성에 알맞은 다양한 판매경로 확대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의 빠른 성장에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서비스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