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헤이비트 for 후오비 코리아’ 자동 투자 서비스 사전 모집​ 外
김가영 기자
2020.01.22 16:43:23

◆ ‘헤이비트 for 후오비 코리아’ 자동 투자 서비스 사전 모집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선착순 100명에게 수수료 페이백 50%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는 오는 23일부터 암호화폐 자동 투자 서비스 ‘헤이비트(heybit)’와 함께 ‘헤이비트 for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 참여자를 사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후오비 코리아 신규 가입자 및 기존 이용자 중 서비스 사전 신청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사전 신청자가 100명이 모이면 ‘헤이비트 for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가 진행된다. 참여 요건을 충족한 투자자는 ‘헤이비트 for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 이용 시 거래 수수료의 5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수료 페이백 혜택은 3개월마다 한 번씩 12개월간 총 4회 제공될 예정이다. 


◆ 지닥, 설맞이 신규 가입 이벤트…”황금쥐 골드바 받자”


관련기사 more
한승환 대표 "지닥, 법인 맞춤형 VASP로 경쟁"

암호화폐 거래소 지닥(GDAC)이 설날을 맞이해 오는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지닥 거래소에 신규 가입한 20~40대이다.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가입자는 황금쥐 골드바 및 다양한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신규 회원들은 '레벨 3 이상(휴대전화 번호 및 은행계좌 연동)' 인증을 완료한 후 이벤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 알고랜드, 모네리움과 디지털 화폐 발행 위한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프로젝트 알고랜드(Algorand)가 모네리움(Monerium)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네리움은 아이슬란드 금융당국의 승인을 받은 유일한 핀테크 기업으로 블록체인 상에서 디지털 화폐를 규제에 맞춰 발행할 수 있다. 해당 디지털 화폐를 사용하는 개인과 기업은 기존의 금융기관과 결제 업체를 거치지 않고도 화폐를 저장 및 송금할 수 있다. 모네리움은 유럽연합과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그리고 리히텐슈타인에서 미국 달러, 유로, 영국 파운드, 아이슬란드 크로나의 디지털 화폐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알고랜드 블록체인을 활용해 모네리움의 디지털 화폐를 발행하고, 모네리움의 디지털 화폐 실제 사용 사례를 만들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 미디움, APEC 중소기업 정보화추진센터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하드웨어 블록체인 솔루션 기업 미디움은 중국 APEC 중소기업 정보화 추진 센터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중국 사천성에 위치하고 있는 APEC 중소기업 정보화 추진 센터는 중국 산업정보 기술부 산하 정부기관이다. 중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정보산업의 균형 있는 발전과 디지털 촉진을 위해 설립되어 운영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아태지역 공공분야 서비스 플랫폼의 온·오프라인 공동 구축과 운영을 위해 진행됐다. 미디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세계 블록체인 시장의 35%를 차지하는 아시아 태평양시장, 11억명의 모바일 이용자와 기업들이 이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공공분야 서비스플랫폼 구축 및 운영 협력 기회를 갖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