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올리브영, 25일부터 최대 60% 할인 행사
최보람 기자
2020.01.23 09:40:41
‘뷰티 유망주’ 선정 제품 선봬...고객 등급별 할인혜택 제공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이번 행사에서 올해 주목할 만한 ‘뷰티 유망주’로 꼽는 주요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대상은 ▲릴리바이레드 ▲롬앤 ▲젤라또팩토리 ▲차앤박 ▲닥터지 ▲아이소이 등이다.


CJ올리브영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골드 올리브’ 회원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중 1인 1회에 한해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올리브영데이 행사 기간 내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방문한 CJ ONE 회원은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보타닉힐보 멜팅클리어 클렌징 밤’을 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춰 판매가 시작되며 온라인몰에서는 25일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데이’에서는 올해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면서 향후 올리브영 대표 인기상품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와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유망한 헬스·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