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HUG, 작년 전세보증금 대위변제 2836억···역대 최대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1.27 11:01:55
이 기사는 2020년 01월 27일 11시 0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지난해 HUG 전세보증금 대위변제 2836억원···역대 최대 규모 [주요언론]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지난해 세입자에게 집주인을 대신해 돌려준 전세보증금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내달 부동산 상설조사팀 뜬다…전국구 투기꾼이 '타깃' [주요언론]

내달 21일 발족할 예정인 정부 부동산 상설 조사팀의 윤곽이 잡히고 있다. 수사만 전담하는 부동산 특별사법경찰이 투입돼 여러 지역에서 시장질서를 해치는 '전국구' 투기꾼에 대한 추적에 나서고, 전국 지방자치단체 특사경의 수사를 조율하는 역할도 수행하게 될 전망이다.


"가상화폐 소득세 내라"…국세청 승소 장담 못하는 이유 [이데일리]

“가상화폐(암호화폐) 관련 기업이 반발해 국세청과 소송을 벌인 전례가 없다. 소득에 과세하는 게 맞지만 소득세법 과세 체계, 해외 사례를 놓고 보면 국세청이 유리하다고 볼 순 없다.” 정승영 한국지방세연구원 연구위원은 지난 23일 이데일리 전화 인터뷰에서 “조세심판원의 결정이 이르면 올해 상반기에 나올 것”이라며 “이 결정이 향후 가상화폐 과세 논의의 중요한 변곡점이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DLF 사태' 최종 제재심 30일에…징계수위 정한다 [주요언론]

금융감독원은 30일 대규모 원금손실을 부른 해외금리 연계 파생결합펀드(DLF) 사태와 관련한 세 번째 제재심의위원회를 연다.


“마일리지 개편안 불공정”... 대한항공, 공정위 조사 받는다 [주요언론]

대한항공이 지난달 13일 발표한 마일리지 제도 개편 방안에 대해 회사가 공정거래법을 위반했다는 신고를 당해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를 받게 됐다. 소비자들의 불만이 수그러들지 않으면서 약관법 위반 등에 대한 신고도 줄이어 예정된 상황이다.


주가 상승에 공매도 투자자 수익률은 '마이너스' [주요언론]

새해 들어 증시가 강세 흐름을 이어가면서 공매도 투자 수익률이 저조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