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네오위즈, ‘위드 히어로즈’ 국내 정식 출시
김경렬 기자
2020.01.29 16:36:43
계정 연동·히어로 버프 등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딜사이트 김경렬 기자] 네오위즈 에이블스튜디오는 블루해머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WITH HEROES)’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드 히어로즈’는 국내 대표 역사적 인물인 이순신과 세종대왕, 프랑스 구국 소녀 잔 다르크, 일본 미야모토 무사시 등 유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네오위즈 측은 ‘위드 히어로즈’를 통해 100여 종의 3D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드 히어로즈’는 약 600개의 스테이지와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도전 모드인 ’차원 전투’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획득한 아이템을 이용자끼리 거래할 수 있으며, 국내외 이용자 간 대결(PVP)도 가능하다.


위드 히어로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네오위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글과 페이스북, 애플 ID 등 이메일 계정을 연동하면 이순신, 잔 다르크, 베토벤 등 1개의 영웅을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설 영웅 조각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 3일에 한 번씩 5개 영웅의 공격력 및 체력, 방어력 등 고유 능력치를 10% 향상시키는 버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이드 퀘스트를 통해서는 이용자의 성장 척도에 따라 아이템과 영웅 획득이 가능하다. 퀘스트 최종 완료보상으로는 10명의 랜덤 영웅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영웅 조각 상자’도 제공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