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LG CNS, 클라우드 기반 인사관리 솔루션 출시
조아라 기자
2020.01.30 10:00:43
시스템 혁신 ‘Next HR’…초기 인프라 구축 부담 제거

[딜사이트 조아라 기자] LG CNS가 클라우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Software as a Service) 기반의 인사관리(HR) 솔루션 ‘Next HR’을 출시했다.


Next HR은 고객이 별도의 인프라 구축 없이 조직, 인사행정, 근태, 급여, 연말 정산 등 인사 업무 전반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최신 국내 인사관련 법규도 반영했다. 주 52시간 근무제에 맞게 근로자 스스로 시간을 입력하며 관리할 수 있도록 하거나 시스템 상의 일부 설정만 변경해 제도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기업의 인사관리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을 낮은 비용으로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Next HR은 직원 수에 따라 매월 일정금액을 지불하는 월 정액제 형태다. 도입 초기 인프라를 구축하고 개별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경우보다 30% 낮은 비용으로 인사시스템의 도입 및 운영이 가능하다. 새로운 시스템 도입에 소요되는 기간도 획기적으로 단축시킨다.

관련기사 more

Next HR은 100%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챗봇,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등 디지털 IT 신기술을 단계적으로 연계할 계획이다.


LG CNS 이준원 솔루션사업개발 담당은 “새로운 시스템 도입의 초기 투입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신속한 HR 기능 구현을 통해 인사혁신을 원하는 기업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