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제철, ‘H–SOLUTION’ 홍보 홈페이지 오픈
유범종 기자
2020.01.30 14:01:25
세계 자동차소재 시장 우위 선점 목적
이 기사는 2020년 01월 30일 14시 0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현대제철 직원들이 최근 오픈한 ‘H-SOLUTION’홈페이지를 보며 회의를 하고 있다(사진 제공=현대제철)

[딜사이트 유범종 기자] 현대제철이 고객 맞춤형 자동차 솔루션 브랜드인 ‘H-SOLUTION’ 홍보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미래 자동차소재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현대제철의 전략적 행보로 읽힌다.


현대제철은 최근 자사 홈페이지 내에 ‘AE서비스 포털(http://ae.hyundai-steel.com)’을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AE서비스는 ‘Application Engineering’의 약자로 기획과 설계단계부터 생산,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차별화한 가치를 제공한다는 현대제철만의 사업전략을 뜻한다.


AE서비스 포털은 현대제철 자동차 솔루션 브랜드인 ‘H-SOLUTION’을 널리 알리는 것이 주목적이다. ‘H-SOLUTION’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초고강도 경량차체를 실현하겠다는 현대제철의 의지를 담고 있다.


고객들은 AE서비스 포털을 통해 현대제철이 생산하는 자동차용 강재와 부품 적용에 필요한 응용 기술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현대제철은 동일한 내용을 적용한 모바일 앱도 개발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more

현대제철은 이번 AE서비스 포털 구축으로 자동차 소재에 대한 홍보는 물론 자동차 산업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는 기술력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에서 고객과의 협업과 상생은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며 “미래가치를 담은 기술력 제공으로 세계 자동차강판 시장에서 우위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