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금감원, '호주 부동산펀드 사기' JB자산운용 검사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1.31 17:15:01
이 기사는 2020년 01월 31일 17시 1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금감원, '호주 부동산펀드 사기' JB자산운용 다음 주 검사 [머니투데이]

금융감독원은 'JB호주NDIS' 펀드의 원금 손실과 관련해 부실 실사,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펀드 여부 등을 자세히 들여다보기로 하고 2월 첫째 주 JB자산운용에 대한 현장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판매사인 KB증권에 대한 검사는 JB자산운용 검사 이후 시행할 예정이다. 구체적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쿠팡, 우한 폐렴 확산에 中 직원 재택근무 권고 [조선비즈]


팡은 지난 27일 중국 상하이와 베이징 사무실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현재 후베이에 있는 직원의 경우 공지가 있을 때까지 재택 근무를 하라고 지침을 내렸다. 쿠팡은 후베이 외 지역의 직원의 경우에도 교통 통제로 근무지로 출근이 어렵고, 다른 사유로 집에서 일해야 하는 경우 사전에 관리자에게 보고하라고 했다.


D램 고정거래가격 13개월만에 올랐다 [주요 언론]

관련기사 more
현대·기아차 올스톱 위기 外

올 1월 PC용 D램 DDR4 8Gb(기가비트) 고정거래가격은 2.84달러로 지난해 12월말 2.81달러에서 1.07% 올랐다. 2018년 12월말 0.83% 소폭 상승한 후 13개월만이다. 고정거래가격은 기업간 거래 표준 지표다. D램 업황이 본격적인 상승기로 돌아섰다는 평가가 나온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에 세미콘코리아 개최 취소 [매일경제]


세미콘 코리아 2020 주최측인 SEMI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오는 2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릴 예정이었던 세미콘코리아 2020 행사를 개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주최측은 "세계보건기구(WHO)가 1월 30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해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PHEIC)'를 선포했다"면서 "이에, SEMI 세미콘 코리아 2020을 개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화에어로, '드론용 터보팬엔진' 국책개발 사업자 낙점 [뉴스1]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첨단 무인기(드론)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첨단 터보팬 엔진' 개발사로 선정됐다. 지난해 미국 GE, P&W, 롤스로이스 등 글로벌 항공사들을 상대로 잇단 '수주 잭팟'을 터트린 가운데 2020년에도 순조롭게 출발하는 모습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