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우리금융 이사회 내일 간담회…손태승 회장 거취 밝힐 듯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2.05 11:03:29
이 기사는 2020년 02월 05일 11시 0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우리금융 이사회 내일 간담회…손태승 회장 거취 밝힐 듯 [머니투데이]

주요국 금리 연계 파생결합펀드(DLF) 사태와 관련해 금융감독원으로부터 '문책경고'를 받은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이 장고에 들어간 가운데 우리금융 이사회가 오는 6일 간담회를 개최한다. 손 회장 거취가 논의될 것으로 알려졌다.

국민은행 '1인 지점장제' 첫 도입 [조선비즈]

KB국민은행이 1인 지점장제(점포장 제도)를 시행하기로 했다. 1인 지점장제도란 지역 기반의 영업 지점에 속하지 않고, 개인 역량에만 기대 여·수신 영업에 나설 수 있도록 한 제도다. 


티웨이항공, 비상경영 돌입…"퇴로가 보이지 않아" [뉴스토마토]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가 일본 불매운동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까지 연이은 악재로 인한 위기감을 드러냈다. 특히 수익성 회복을 위해 비용 절감에 돌입하는 등 비상경영체제에 들어간다는 계획도 전했다.


'라돈 침구' 집단소송 첫 결과 나온다 [머니투데이]

'라돈 침구' 관련 첫 소비자 집단소송 판결이 나온다. 법적 다툼이 시작된 지 1년 2개월여 만이다. 이번 판결은 라돈 관련 소송뿐 아니라 앞으로 소비자 집단소송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현대차그룹, 신입사원 합동교육 연기…신종 코로나 여파 [이데일리]

현대차그룹이 계획했던 신입사원 합동교육을 당분간 연기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에 따라 공장 가동 중단에 이은 고육지책이다.

관련기사 more
권광석-김정기, 차기 우리금융 회장 놓고도 경쟁할까 우리금융 올해 과제 '핵심 자회사 지분율 높여라' 우리금융, 지난해 순익 1.9조 '경상기준 최대' '증권·보험사 눈독' 우리금융, 추가 실탄 확보

중국 진출 막힌 bhc…CJ·오뚜기도 '먹잇감'으로 노린 상표브로커 [아시아경제]

국내 식품·외식 기업들이 중국인 상표 브로커들의 먹잇감이 되고 있다. 중국 진출을 앞두고 상표를 출원·등록하려고 보면 이미 제품과 브랜드를 따라한 상표권이 무더기로 등록돼 사업 전개에 차질을 빚고 있다.


롯데·신세계·현대百, 우한 폐렴 확산에 이달 10일 휴점 [조선비즈]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산 우려로 2월 계획에 없던 휴점일을 만들기로 했다.


BBQ, 가맹점에 '생닭 1마리 당 광고료' 부과 [뉴데일리경제]

제너시스BBQ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해 말부터 가맹점에 납품하는 생닭 한 마리당 광고료를 받기 시작한 것으로 확인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