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투데이특가' 개편 外

◆위메프, 고객 혜택 강화 위해 '투데이특가' 개편



[팍스넷뉴스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위메프가 대표 특가서비스인 '투데이특가'를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투데이특가에 하루 6번 타임딜을 테마별로 추가, 쇼핑의 재미와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투데이특가는 매일 자정부터 24시간동안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타임딜은 ▲올빼미딜(00~02시) ▲러시아워딜(07~10시) ▲싹쓸이딜(10~11시) ▲시크릿딜(12~15시) ▲플렉스딜(17~20시) ▲해피맘딜(21~24시) 등 하루 6번 진행된다.


◆롯데, 국방부 해외 참전용사회관 건립사업 감사패 수령



롯데는 국방부로부터 해외 참전용사회관 건립사업을 후원해준 것에 대해 5일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감사패 증정행사엔 국방부 이남우 인사복지실장, 롯데지주황각규 대표이사, 오성엽 커뮤니케이션실장 등이 참석했다. 롯데는 지난 2013년 7월 국방부와 협약을 맺고 약 28억원을 들여 해외 참전용사회관 건립사원을 지원해왔다. 현재 태국,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등 3개 국가에 참전용사회관이 건립됐다.  


GS리테일, 한국기업데이터와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GS리테일은 한국기업데이터와 '중소기업과 상생하는 파트너사 신용평가 업무제휴(MOU)'를 5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GS리테일은 1000개가 넘는 파트너사가 진행하는 기업 신용평가서비스에 비용절감 혜택 및 재무자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파트너사의 발전과 성장을 통해 궁극적으로 중소기업의 재무건전성 확보와 경쟁력 강화는 물론 건전한 상거래 문화정착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대한보디빌딩협회 공식 스폰서십 체결



오리온은 대한보디빌딩협회와 공식 스폰서십을 맺고 올해 협회가 개최하는 공식 대회에 '닥터유 단백질바'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1987년 출범한 대한보디빌딩협회는 대한체육회가 유일하게 공인한 보디빌딩협회다. '미스터 앤 미즈 코리아(Mr&Ms Korea.)'를 비롯해 '전국 피트니스 선수권 대회', '고교·대학 보디빌딩 대회' 등 국내 유수의 보디빌딩 대회를 주관한다. 오리온은 대한보디빌딩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회 후원과 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 정원e샵, 신규 회원 위한 '격한 웰컴딜 기획전' 진행



대상㈜이 오는 29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격한 웰컴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 신규 가입자 및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다. 정원e샵에서 판매 중인 청정원, 종가집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은 '청정원'과 '종가집' 중 하나의 브랜드를 선택해 '웰컴 5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각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된다. 2월 신규 가입자의 경우 정원e샵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장바구니 4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격한 웰컴딜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의점 미니스톱, '불고기츄러스만두'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츄러스 형태의 외피에 불고기를 가득 넣은 '불고기츄러스만두'를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불고기츄러스만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만두를 20cm 길이로 만들어 가성비를 강조한 상품이다. 110g의 높은 중량과 함께 달콤하면서 감칠맛이 뛰어난 불고기가 속에 꽉 차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한입에 먹기 힘든 만두를 기다란 츄러스 모양으로 만들어 어디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가격은 1500원이다. 


홈플러스, 모바일 앱 내 '유럽 전문관' 마련



홈플러스는 국내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해외 상품을 모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유럽 전문관'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유럽 in 내가 사랑한 유럽'으로 명명한 이 전문관은 EMD(European Marketing Distribution AG) 가입과 영국 사무소 개설 등을 통한 홈플러스의 글로벌 소싱 역량을 바탕으로 마련됐다. 초콜릿, 파스타, 소스 등 각종 식품은 물론 비식품까지 120여 종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탈리아·독일·폴란드·벨기에·프랑스·영국·스페인 등 국가 별 상품을 구분해 쇼핑할 수 있으며 주류를 제외한 유럽산 상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유통가 22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