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지알에스, 브랜드 통합 앱 ‘롯데잇츠’ 론칭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2.10 09:51:15

◆롯데지알에스, 브랜드 통합 앱 ‘롯데잇츠’ 론칭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지알에스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TGI 프라이데이스, 빌라드샬롯(이하 5개 브랜드)을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 통합 앱 ‘롯데잇츠(LOTTE EATZ)’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롯데잇츠(LOTTE EATZ)’ 통합 앱의 주요 기능으로는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홈서비스(딜리버리)’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줄서지 않고 주문하는 ‘잇츠오더’가 있다.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라인업 확대


한국야쿠르트는 ‘위(胃’), ‘장(腸’), ‘간(肝)’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해 기능성 키즈 발효유 ‘아이 윌’과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배·모과 마일드(이하 MPRO3 마일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 윌’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최초 기획한 신제품으로 ‘헬리코박터프로젝트 윌’로 검증된 특허 유산균 ’HP7’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MPRO3 마일드’는 기존 제품에서 원료 배합비를 변화했고 ‘배’와 ‘모과’를 첨가했다.

관련기사 more

◆풀무원녹즙, 집 앞 배송 건강식단 ‘잇슬림프로’ 출시



풀무원녹즙의 건강관리 식단 브랜드 ‘잇슬림’은 통곡물 영양밥과 단백질, 채소찬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식단 ‘잇슬림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잇슬림프로는 천천히 소화 흡수돼 포만감을 주는 통곡물 영양밥을 베이스로 단백질과 미량 영양소를 챙길 수 있도록 찬을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곡물과 나물로 지은 통곡물 영양밥에 한식, 양식 중식 등 총 6가지 메뉴로 준비됐다.


◆동원F&B, ‘상상 바삭 명태칩’ 2종 출시


동원F&B는 영양 간식 ‘상상 바삭 명태칩’ 2종(고소한 맛, 매콤한 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상상 바삭 명태칩’ 2종은 동원F&B가 베링해 인근에서 잡은 명태살로 만든 제품이며, 스탠딩 파우치에 들어있어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아워홈, 전국 혈액원에 생수 기부



아워홈은 자사 생수제품인 ‘지리산수’를 대한적십자사 소속 전국 7개 혈액원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헌혈자들의 헌혈 전후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해 아워홈 ‘지리산수’ 약 4만병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헌혈자들의 휴대 용이성과 위생을 위해 소용량 330ml 제품으로 선정했다. 기부된 지리산수는 부산, 울산, 대전, 광주 등 전국 7개 혈액원에서 헌혈자들을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美서 ‘비비고 푸드트럭’ 운영



CJ제일제당은 지난 3일(현지시간 기준)부터 2주 동안 맨해튼 중심가에서 ‘비비고 만두' 메뉴를 샘플링하는 ‘비비고 푸드트럭’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 장소는 록펠러센터 인근을 시작으로 뉴욕대학교(NYU), 브로드웨이(Broadway), 파크 애비뉴(Park Avenue) 등 직장인과 밀레니얼 세대가 많이 집결하는 곳이 선정됐다. 메뉴는 대표 K푸드 제품인 ‘비비고 만두’를 고추장 소스에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제이비프레시, 제주에 신선먹거리 신규 공장 오픈



제주 지역 내 위치한 편의점 GS25에 도시락, 김밥 등 신선먹거리를 공급하는 제이비프레시는 270평 규모의 신선먹거리 공장을 제주시 조천읍에 지난 8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이비프레시는 최근 제주 지역 내 늘어난 신선먹거리 수요에 대응하고 한층 더 강화된 먹거리 품질을 확보하고자 GS리테일 신선먹거리 MD, 품질 위생 전문가와 팀을 꾸려 1년여간 준비한 끝에 신선먹거리 공장을 신설하게 됐다.


◆락앤락 ‘메트로 텀블러, 소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락앤락은 자사 ‘메트로 텀블러’와 쿡웨어 라인 ‘소마 IH 시리즈’가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0(iF Design Award 2020)’에서 제품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메트로 텀블러와 소마는 락앤락이 지난해 하반기, 라이프스타일 기업의 의지를 담은 신규 BI(Brand Identity)를 적용해 선보인 주력 신제품이다. 정태락 락앤락 디자인센터 상무는 “락앤락은 세계적인 명성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매년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며 “심미적인 부분을 넘어 기능과 편의 등 소비자에게 필요한 부분까지 디자인에 면밀히 반영하며 남다른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 접착제 없는 배송박스 도입



현대홈쇼핑은 접착제 사용 없이 조립형으로 밀봉이 가능한 친환경 배송 박스인 ‘핑거박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하는 ‘핑거박스(가로 38㎝, 세로 33㎝, 높이 9㎝ 크기)’는 일체의 접착제 사용 없이 밀봉할 수 있는 100% 종이 소재의 박스다. 현대홈쇼핑은 ‘핑거박스’ 도입 외에도 식품·잡화 등 중량과 부피가 큰 상품 배송에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포장재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휠라, 데일리 조거 ‘자가토(ZAGATO)’ 출시



휠라는 데일리 조거 ‘자가토(ZAGAT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일리 조거는 조깅화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인 스니커즈다. 이번에 출시된 ‘자가토’는 1999년에 등장했던 휠라 헤리티지 슈즈인 자가토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슈즈다. 데일리 조거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아이템답게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 어글리 슈즈에 비해 심플하고 정제된 실루엣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