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농심,<기생충>'곁붙'..짜파구리 글로벌마케팅 강화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2.11 09:51:40

◆농심, <기생충>곁붙..짜파구리 글로벌마케팅 박차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농심은 짜파구리에 대한 세계 각국의 거래선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자사 유튜브 채널에 짜파구리 조리법을 11개 언어로 소개하는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농심은 이외에도 세계 각국의 영화관에서 짜파게티와 너구리 제품을 나눠주며 짜파구리 홍보에도 나섰다. 특히 지난 7일부터 상영을 시작한 영국에서는 기생충 영화 포스터 패러디와 조리법을 넣은 홍보물을 제작해 짜파구리를 알리고 있다.


◆롯데免, 창립기념식 대신 취약계층 어린이 등 후원


롯데면세점은 최근 확산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피해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우한 교민 및 중국지역사회, 국내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3억원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오는 14일 예정된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취소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피해 위로와 예방을 위해 결정됐다. 롯데면세점이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한 후원금은 우한 지역 교민을 포함한 중국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구호물품 지원에 사용된다. 또한 이달 말 개학을 앞두고 면역력이 취약한 국내 어린이의 건강을 위해 신학기 위생키트를 제작하고, 대한적십자사 결연기구 및 지역아동센터 대상 초등학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워터’ 출시

관련기사 more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는 크림의 보습력을 담은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MILD CLEANSING CREAM WAT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우유 세안법’에서 착안한 pH 약산성 클렌저로 우유 지질 및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보습 세정 성분이 함유됐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 출시


CJ제일제당은 아이들의 건강과 입맛을 고려해 나트륨은 줄이고 부드러움은 살린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은 적은 양으로도 맛을 낼 수 있는 고품질, 고순도의 천일염 사용해 자사 일반 조미김 대비 소금 함량을 절반으로 낮춘 제품이다.


◆신세계百, 컨버스 밸런타인 패키지 선봬


신세계백화점은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와 손잡고 오는 14일부터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독으로 한정 선보이는 ‘척 테일러’ 상품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커플 신발이다. 대표상품으로는 척 테일러 70 핑크컬러(10만5000원, 척 테일러 화이트컬러(9만9000원) 등이 꼽힌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먹거리 배달 서비스 시작


세븐일레븐은 ‘요기요’, ‘부릉’과 함께 편의점 먹거리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배달 대상은 1+1, 2+1등 대표 행사상품을 비롯해 주문편의를 위한 다양한 세트상품과 도시락, 디저트, 즉석푸드, 가정간편식(HMR), 생활 및 위생용품 등 총 330여종이다. 최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배달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배달비는 3000원이다. 고객이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하면 ‘부릉’ 배달원이 세븐일레븐에서 주문 받은 상품을 받아 배송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S/S 해외 패션 대전’ 개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6일까지 봄 시즌 의류 및 패션 아이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S/S 해외 패션 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남녀 의류, 핸드백, 스포츠, 골프웨어 등 다양한 19년 봄 상품들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 할인 판매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