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에어부산, 4월23일 부산-호찌민 정기 노선 취항
권준상 기자
2020.02.11 10:57:18
매일 1회 운항... 차세대 항공기 ‘A321neoLR’ 투입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에어부산이 4월23일부터 부산-호찌민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일 1회 운항하는 부산-호찌민 노선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에 출발, 현지 탄손누트국제공항에 오후 12시 도착한다. 귀국편은 현지에서 오후 1시 출발해 김해국제공항에 오후 9시5분 도착한다. 비행시간은 약 5시간이 소요되며, 운항일자와 시간은 정부인가 조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에어부산은 부산-호찌민 노선에 에어버스의 차세대 항공기 ‘A321neoLR(Long range)’를 투입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항공기는 3월 초 독일 함부르크에서 제작 완료 예정인 새 항공기로 3월 중순 에어부산에 인도된다. 에어부산은 올해 도입할 총 4대의 A321neo 항공기 중 2대를 중거리 버전인 neoLR 기재로 도입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좌석배열도 앞 3열을 앞뒤 간격 35인치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으로 운영돼 중거리 노선에서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비행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에어부산은 부산-호찌민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12일부터 18일까지 특가 운임을 적용해 항공권을 판매한다. 1인 편도 총액 기준 13만7000원부터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4월23일부터 10월24일까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