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샤오미, MWC 2020 강행…감염·방역 작업 강화
류세나 기자
2020.02.11 11:10:53
회사 관계자, 행사 전 14일간 중국 밖 체류 조치
이 기사는 2020년 02월 11일 11시 1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류세나 기자] 샤오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우려 속에 이달 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20 강행 의지를 밝혔다. 


샤오미는 11일 공식입장을 통해 "MWC 2020 전시 일정을 계획대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미팬, 파트너사 등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위해 샤오미는 먼저 중국에 체류했던 회사 관계자들에 대한 건강 상태를 점검하는 한편 바르셀로나에 도착하기 14일 동안 중국 밖에서 체류하도록 할 계획이다. 


또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 지침에 따라 전시회 부스와 전시된 모든 제품에 세척과 소독을 강화하고,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모든 직원들은 유럽 현지 사무소에서 근무하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특히 런칭 이벤트 및 MWC 부스 진행 14일 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한 검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MWC 2020 참석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강력한 권장 조치를 준수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확산을 막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샤오미, MWC 불발에 'Mi10' 글로벌 출시 연기 진화하는 스마트폰…카메라모듈 '대격돌' LG디스플레이, OLED서 해법 찾는다 '홍미노트8T' 韓 상륙…전작대비 '성능↑가격↓'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