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라임 "상환계획 못 지켜…TRS 먼저 갚고 남은 돈 배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2.11 17:12:22
이 기사는 2020년 02월 11일 17시 1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라임 "상환계획 못 지켜…TRS 먼저 갚고 남은 돈 배분" [주요언론]

라임자산운용이 펀드 환매 연기 당시 투자자들에게 안내한 기존 상환계획을 이행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총수익스와프(TRS) 계약 제공 증권사가 선순위로 대출금을 회수하고 나서, 일반 투자자들이 나머지 금액을 투자금 비율에 따라 나눠 돌려받게 된다는 사실도 공지했다.  

농협, 우체국 등 특수은행도 '오픈뱅킹' 오픈 임박 [전자신문]

농협, 우체국 등 특수은행 이용자들도 이르면 올 상반기에 오픈뱅킹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역차별 문제가 제기되면서 금융 당국이 농협중앙회 산하 단위 농·축협, 새마을금고, 우체국 등 상호금융사 오픈뱅킹 연동에 속도를 내고 있기 때문이다. 당초 금융 당국은 상호금융기관 오픈뱅킹 연동을 순차 추진할 계획이었지만 최근 조기 협상에 착수했다.


방통위, 결합상품 경품 지급 첫 실태조사 착수 [전자신문] 

방송통신 결합상품 가입 경품 관련 이용자 차별 등 불공정 행위를 파악하는 실태조사가 진행된다. 지난해 결합상품 평균 경품지급액 차등 지급을 허용한 뒤 이뤄지는 첫 조사다.


서남, 일반청약서 경쟁률 880대1 [주요언론]

초전도 소재기업 서남이 일반청약에서 88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냈다. 11일 서남의 기업공개(IPO) 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날까지 이틀간 진행한 일반청약의 경쟁률은 881.6대1로 집계됐다. 신청금액의 절반인 청약증거금으론 9565억원이 몰렸다.


서울국세청, 중흥건설 특별세무 조사 착수 [주요언론]

서울지방국세청이 중흥건설에 대해 특별세무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세정당국에 따르면 서울지방국세청 조사4국 직원들이 최근 광주 북구 중흥동 중흥건설 본사를 방문해 세무 관련 서류 등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기사 more

부동산 대책에도 1월중 주담대 증가폭 '역대 최대' [주요언론]

정부의 12·16 부동산 대책에도 지난달 주택담보대출 증가폭이 통계 이래 역대 1월 기준 사상 최대치를 나타냈다.


"일본 불매운동 때가 더 나아" 저비용항공 노선 중단에 희망휴직 [주요언론]

일본 불매운동에 이어 중국발 신종코로나 사태가 확산하면서 국내 저비용항공사들이 최악의 위기 상황에 내몰리고 있다. 에어부산은 부산과 인천에서 출발하는 9개 중국 노선 가운데 8개 노선의 운항을 이미 중단했거나 중단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