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신세계百 PB 카미치에, 목표 매출 120% 달성 外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2020.02.12 09:56:57

◆신세계百 PB 카미치에, 목표 매출 120% 달성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자사 PB 브랜드 ‘카미치에’가 목표 매출의 12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셔츠’를 의미하는 카미치에는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백화점 고객들을 겨냥해 출범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근래 들어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PB 브랜드가 고객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또 다른 자체 브랜드 ‘일라일’과 ‘아디르’, ‘언컷’ 등도 목표 매출을 넘어서는 실적을 내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百, ‘해외패션대전’ 개최…최대 60%할인



현대백화점은 12일 목동점과 판교점을 시작으로 점포별로 순차적으로 '현대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무이·질샌더·랑방·센죤·마놀로블라닉·파비아나필리피 등 총 170여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할인율은 10~60% 수준이다. 현대백화점은 자사백화점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 5%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롯데 롭스, “우한 폐렴에 온라인몰 건기식 매출 급성장”



롯데쇼핑은 자사 온라인몰 롭스에서 지난달 27일부터 2월 11일까지 판매된 건강기능식품군의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579% 급증했다고 밝혔다. 이중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상품류는 2077%, 프로바이오틱스 상품류는 730% 신장했다. 이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에 대한 관심도가 커졌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셀프메디케이션이란 원래 스스로 치료한다는 뜻이지만, 국내에서는 ‘건강에 좋은 식품을 먹는 행위’를 통칭한다. 특히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개인위생과 면역력이 취약한 사람일수록 감염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져 마스크, 손세정제 등과 더불어 건강식품군의 매출이 대폭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


◆인터파크, 새학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는 새 학기 시즌을 앞두고 새 학기 프로모션 ‘새-하!(새 학기 하이)’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하 프로모션은 ▲학용품∙잡화 ▲노트북∙태블릿 ▲초∙중∙고 참고서 ▲대학생 추천도서 등의 상품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인터파크는 각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도서상품권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비맥주,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 ‘오비랑’ 1기 모집



오비맥주는 내달 1일까지 환경재단과 함께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 ‘오비랑’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비랑은 사회공헌 캠페인을 기획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오비랑 1기는 환경과 사회공헌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며 서울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개별 접수는 물론 4인 구성의 팀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환경재단 사이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오비랑’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TGI 프라이데이스,  ‘바이킹 스테이크’ 출시



TGI 프라이데이스(TGIF)는 오는 13일 ‘바이킹 스테이크(BY KING STEA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400g(3만9000원)부터 100g(9000원) 단위로 최대 800g까지 주문 가능하다. TGIF 관계자는 “바이킹 스테이크는 바이킹이 먹었을 것 같은 비주얼의 '스테이크 왕'을 의미한다”며 “지속적인 신제품 메뉴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홈플러스, 남아공 ‘스피어’ 와인 출시



홈플러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소재 와이너리 ‘스피어 와인즈(Spier Wines)’의 시그니처 와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피어 와인즈는 1692년 설립된 남아공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다. ‘2019 베리타스 와인 어워즈(2019 Veritas Wine Awards)’에서는 금메달 중에서도 최고의 상으로 불리는 더블 금메달을 9개나 획득하면서 역대 최다 수상 와이너리로 이름을 올렸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액티브 라인’ 정식 론칭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테스트로 운용했던‘액티브 라인’을 정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액티브 라인은 가성비와 실용성, 패션성을 강조한 스포츠 의류다. 액티브 라인은 40여 종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여성 상품은 ‘레깅스’, ‘브라탑’ 등 인도어 스포츠의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남성 상품은 UV 차단 기능을 가진 ‘슬림핏 반팔 티’와 형태 안정성이 뛰어난 ‘스텐에리 집업’ 등이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