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NHN페이코, 애플 앱스토어 간편결제 서비스 개시
류세나 기자
2020.02.13 10:43:52
선불식 '페이코 포인트' 형태 적용

[딜사이트 류세나 기자] NHN페이코가 국내 애플 유료 서비스에서 ‘페이코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 도입으로 페이코 이용자들의 앱스토어(App Store)와 애플뮤직(Apple Music), 아이클라우드(iCloud)에서 최신 인기 게임과 앱, 음악 등 애플 내 유료 서비스 구매가 더욱 간편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용자는 애플ID 계정 설정에서 결제 옵션으로 ‘PAYCO포인트’를 선택하고, 페이코 ID와 계정 연동을 마친 뒤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결제 수단은 애플 ID로 연동된 아이폰, 아이패드, 맥(Mac) 등에 자동 적용되기 때문에, 한번 등록으로 보유하고 있는 모든 애플 단말에서 손쉽게 결제가 가능하다. 


애플 내 신규 결제수단으로 추가된 ‘페이코 포인트’는 미리 금액을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의 선불전자지급수단이다. 연결된 제휴 계좌 또는 무통장입금,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충전할 수 있으며,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 상품권 등 외부 상품권을 충전에 활용할 수도 있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 이용자들에게는 결제 금액의 2%를 포인트로 리워드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NHN, 순익 전년比 72.9%감소…게임매출 4.5%↓ NHN고도, 샵바이 결제 수수료 최저 2.1%로 인하 다날 페이코인, 교보문고 결제 서비스 오픈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