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쇼핑 점포 30% 줄인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2.13 17:06:21
이 기사는 2020년 02월 13일 17시 0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칼 빼든 강희태, 롯데쇼핑 점포 30% 줄인다 [주요언론]

롯데쇼핑이 부실 점포를 중심으로 전체 700여개 점포 중 30%인 200여개 점포를 폐점하기로 했다. 올해 내실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구조조정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우리은행장 내정 권광석, 임기는 1년으로... 왜? [머니에스]


우리금융그룹 임원후보추천위원회가 권광석 우리은행장 내정자의 임기를 1년으로 정했다. 통상 국내 은행장의 임기가 3년인 것을 감안하면 초단기 임기다. 해외금리 연계 파생결합펀드(DLF) 사태와 라임펀드 사태로 추락한 은행의 신뢰를 회복하고 고객의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는 임추위의 의중이 반영된 결정이다. 


롯데주류, '클라우드·피츠' 생맥주 출고가 인하 [전자신문]

관련기사 more
권광석 우리은행장, 이번 혁신카드는 '복장 자율화' 法 "타다, 불법 콜택시 아닌 합법 렌터카" 外

주세를 주류 '가격'이 아닌 '양'을 기준으로 책정하는 종량세 전환으로 연초 맥주 출고가를 인하한 롯데주류가 또 한 번 가격을 인하한다. 앞선 출고가 인하는 종량세 전환에 따른 세부담이 줄어드는 캔과 병 제품이 적용됐지만 이번 가격 인하는 세부담이 커지는 생맥주의 출고가를 낮추는 강수다.


롯데-GS 간 합작법인 '롯데GS화학' 공식출범 [서울경제]


롯데케미칼과 GS에너지의 합작법인인 '롯데GS화학'이 자본금 납입을 완료하며 닻을 올렸다. 이번 합작법인 출범으로 롯데케미칼과 GS에너지의 화학 부문 경쟁력도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땡큐, 기생충" CJ ENM, 지난해 영화부문 흑자전환 [매일경제]


CJ E&M은 영화 부문에서 매출이 63.8% 증가한 3493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2018년 영업손실 9억원에서 436억원 흑자로 돌아섰다. 칸 황금종려상과 아카데미 작품상 등 4개 부문을 수상한 '기생충'을 비롯해 자체 기획한 '극한직업'과 '나쁜 녀석들' 등 박스오피스 매출 고성장이 주효했다.


LG화학, 9000억원 회사채 발행 [주요언론]


LG화학은 지난 11일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5000억원 규모의 회사채에 대한 수요예측을 실시한 결과, 총 2조3700억원의 자금이 몰려 당초 계획보다 확대된 9000억원 규모 회사채를 발행할 예정이다. LG화학은 이번 회사채 발행으로 확보한 투자재원을 석유화학부문 사업구조 고도화를 위한 시설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