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롯데 웨딩 위크’ 진행 外

◆롯데百, ‘롯데 웨딩 위크’ 진행



[팍스넷뉴스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 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의 5~7%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롯데상품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롯데 웨딩 위크’에서는 마일리지 두 배 적립, 100% 경품 당첨, 특별 프로모션 등을 제공한다.


◆휠라 키즈,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 키즈 비긴(New Kids Begin)’이라는 테마 아래, 모 브랜드 휠라가 보유한 헤리티지에 뉴트로 감성이 더해졌다. 주요 제품은 트레이닝 재킷과 팬츠, 아노락 재킷, 맨투맨 티셔츠와 슈즈 등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시각장애인복지관서 봉사활동 펼쳐



bhc치킨은 자사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10일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시각 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포장 조립사업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비행기 기내 음악 청취용으로 납품될 헤드셋을 분류하는 작업을 도왔다.


◆11번가,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실시



11번가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S20, S20+, S20 울트라(Ultra) 자급제모델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는 자사 앱 상단에 ‘갤럭시 S20’ 탭을 별도로 신설해 사전예약판매와 함께 갤럭시 버즈,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갤럭시 액세서리 등을 모아놨다. 11번가의 S20 사전예약 구매고객은 ▲신한, KB국민, 현대, NH농협 등 카드사 12% 할인쿠폰 ▲SK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슈피겐, 베루스, UAG, 화이트스톤, 링케, 케이맥스 등 6개 휴대폰 액세서리 인기브랜드 최대 50% 할인쿠폰 지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햇반 새 모델로 배우 강하늘 기용



CJ제일제당은 햇반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기용했다고 밝혔다. 최근 즉석밥 시장 내 잡곡밥 카테고리 성장에 따라 햇반 잡곡밥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새로운 모델 기용을 통해 이를 계기로 즉석잡곡밥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전략이다. 강하늘은 모델 발탁 전 여러 후보군을 두고 진행한 사전 이미지 조사에서 ‘바른, 믿을 수 있는, 성실한, 건강한’ 등 속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CJ제일제당 측은 설명했다.


◆"자동차 보험 만기라면 CU에서 ‘만기라면’ 드세요"



편의점 CU는 DB손해보험(이하 DB손보), 네이버파이낸셜과 손잡고 컵라면과 자동차 보험을 연계한 이색 상품 ‘내차보험 만기라면(이하 만기라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만기라면(1150원)’은 기존 CU의 단독 상품으로 운영되던 더배터질라면왕컵의 패키지를 변경해 30만 개 한정 판매되는 상품으로, DB손보가 주력하는 보험상품인 자동차 보험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세계사이먼, 여주시 아동시설 지원 위해 기부금 출연



신세계사이먼은 경기도 여주시 소재 아동시설에 물품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여주시 돌봄아동센터 12개소와 희망어린이장난감도서관 ‘여주 프리미엄관’에 전달돼 각 시설의 무선청소기 구매를 지원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유통가 19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