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티웨이항공,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행 노선 재개
김현기 기자
2020.02.19 10:11:38
인천-대구에서 4월24일부터…이른 아침 출발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4월24일부터 인천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은 인천에선 화요일과 금요일, 일요일에 출발한다. 대구에선 월요일과 수요일, 토요일에 출발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7월부터 10월까지 여름에 시원한 여행지를 찾는 관광 상품으로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노선에 주 4회 부정기 편을 운항했다. 오는 4월부터는 정기편을 개설해 노선 재개에 나선다. 지난 2018년 4월 정기 노선을 개설한 대구~블라디보스토크 노선도 지난해 9월 중단 이후 운항을 재개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블라디보스토크행 노선들의 출발 시간이 이른 아침임을 강조하고 있다. 인천발 노선은 오전 7시25분에 이륙, 블라디보스토크에 오전 11시10분(금요일 11시40분)에 도착한다. 대구공항에선 오전 8시 출발, 오전 11시40분 도착 일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운항 재개를 기념으로 이날 오후 2시부터 3월3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포함) 기준 11만49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특가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특가 운임의 탑승 기간은 오는 4월24일부터 10월24일까지다.


블라디보스토크는 동해 연안 최대의 항구 도시다. 시내 중심부엔 고풍스러운 유럽 양식의 건물들이 즐비해 있어 3시간 이내 짧은 비행거리로도 유럽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로 최근 국내 여행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장 가까운 유럽인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즐기는 휴가를 미리 계획하실 것을 추천한다"며 "다양한 노선 운영과 합리적인 운임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