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신세계免, 면세업계 최초 '오프화이트' 입점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2.19 09:59:41

◆신세계면세점, 면세업계 최초 '오프화이트' 입점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오는 20일 명품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 매장을 오픈 한다. 오프화이트가 면세점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전세계 최초다. 오프화이트는 루이비통 출신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가 이탈리아 밀라노를 기반으로 설립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여러 매체에서 현재 최고 인기 브랜드로 언급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오프화이트가 전세계 최초로 신세계면세점을 선택한 배경엔 명동이란 입지 외에도 쾌적한 쇼핑 공간, 지속적 매출 성장, 그리고 양사가 추구하는 '새로움'과 '예술'의 가치가 일치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마트, 햇참외 판매 개시 


관련기사 more

이마트는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12브릭스 이상으로 100% 당도선별한 햇참외를 7980원(1봉/3~8입/1.2kg)에 판매한다. 2봉 구매시 합산가에서 2000원을 할인해 1만3960원(2봉)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벌인다. 햇참외는 1봉 기준 100g당 가격으로 환산시 665원이다. 전년 동기 대비 22% 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따듯한 겨울 날씨에 따른 작황 호조로 인해 참외 초기 물량이 늘어났다"며 "특, 상품 수준으로 품위가 뛰어난 참외를 경북 성주 산지로부터 공수해 4월 한창 때의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롯데제과가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개그맨 홍현희가 제품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방영돼 온·오프라인 상에서 해당제품이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롯데제과는 이달 24일부터 3월1일까지 G마켓에서 생생빵상회 온라인 기획전을 가진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에 한해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2020 아이엠마더 모성보호제도' 운영



남양유업이 임직원과 임산부 가족을 위한 '2020년 아이엠마더 모성보호제도'를 운영한다. 이번 제도는 기존 체계를 한층 더 발전시킨 것으로, 임직원 또는 그 가족이 임신했을 경우▲임신을 축하하는 아이엠마더파티와 선물 증정 ▲출산 후 자녀출산 축하카드와 함께 분유 등 육아용품 지원 ▲자녀 유치원, 초등학교 입학식 날 자녀돌봄 휴가제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정책을 추가로 도입한다.  


◆인터파크, '펭아트#페이퍼토이북'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인터파크가 EBS 공식 '펭아트#페이퍼토이북' 출간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펭아트#페이퍼토이북 구매고객에게 댕댕이 스트링 파우치, 미키마우스 데스크매트, 캐릭터 펜슬 케이스 사은품 중 하나를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인터파크는 펭수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의 한정판 리커버 꽃눈 에디션도 판매한다. 양장 리커버로 펴낸 이번 에디션에는 펭수의 미공개 사진과 자작곡이 수록됐다. 


홈플러스 더클럽, 자영업 고객 혜택 강화


홈플러스는 외식가족공제회, 신한카드와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온라인몰 '더클럽'의 자영업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생 협약으로 외식가족공제회 전용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홈플러스 더클럽 회원은 3% 청구할인 및 구매금액의 최대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아울러 홈플러스는외식업 점주들을 위한 별도 할인행사와 기획전을 마련하고 무료배송 금액 기준도 한시적으로 10만원에서 6만원으로 인하하기로 했다. 


◆팔도, '팔도BB크림면' 출시 



팔도가 '비빔면'에 크림분말스프를 더한 '팔도BB크림면'을 새롭게 출시한다. 지난해 선보여 크게 이슈가 된 '괄도네넴띤(팔도비빔면 매운맛)'에 이은 두 번째 확장판이다. 이번 BB크림면엔 브랜드 최초로 분말스프를 적용해 치즈, 유크림, 파슬리를 베이스로 한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팔도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이블씨엔씨 '미샤'와 함께 협업한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팔도BB크림면 x 블랑비비 세트'로 ▲BB크림면 3팩(1팩당 4개입) ▲미샤 M 퍼펙트 블랑 비비 1개 ▲블랑 퍼프 1개로 구성했다. 2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5000 세트 한정판매이며, 가격은 1만9900원이다. 오는 3월부턴 대형마트 및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쿠팡,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 오픈



쿠팡은 봄맞이 침실 꾸밈을 위한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샵은 침구부터 커튼, 러그까지 침실 꾸밈에 필요한 175만여 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침구세트 ▲이불 ▲패드·스프레드 ▲침구커버 ▲베개 ▲커튼 ▲소파·커버쿠션 ▲거실화·러그 ▲유아동 침구 9개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50% 이상 상시 할인 상품과 리뷰 별점 4개 이상 BEST 상품은 따로 모아 볼 수 있게 구성했다. 테마관에서는 쿠팡이 엄선한 실내 공기정화와 봄맞이 청소 상품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