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보맵, 플랫폼간 '보험 제휴' 사업 본격화
류세나 기자
2020.02.24 09:55:31
마리트 이어 야놀자와 맞손…"보험 소비자 편의성 높일 것"

[딜사이트 류세나 기자]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이 플랫폼간 제휴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여행, 쇼핑, 배달 등 다양한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기업간거래(B2B)를 늘리고, 동시에 잠재적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기 위한 방책이다. 


보맵은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손잡고 해외 여행자 보험서비스를 24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보맵은 이번 야놀자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플랫폼에서 여행자보험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보맵이 이번에 선보인 보험은 여권분실,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 휴대폰 손해 등을 보상하고 10명까지 단체가입이 가능하다. 긴급상황 시 지원서비스도 제공한다. 


앞으로 보맵은 보험통합관리, 보험선물기능, 숨은 보험금과 거주지역의 무료보험을 찾아주는 B2C 서비스에 더해 여행, 쇼핑, 배달 등 다양한 혁신 플랫폼 기업과의 제휴 사업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최홍석 보맵 사업개발실 이사는 “’보험 따로, 서비스 따로’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보험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일 것” 이라며 “보맵은 앞으로 여러 플랫폼 기업과의 제휴로 소비자가 구매 과정에서 보험을 가장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맵은 지난해 8월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마리트)과 해외 여행자보험 서비스 제휴협약을 체결한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AXA손보-보맵, 디지털 플랫폼 보험 공동개발 보맵, 베인앤드컴퍼니 출신 배승호 부대표 영입 하나금융 계열3사, 보맵에 85억 투자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