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사업보고서·주총 늦어도 징계 유예 外
최원석 기자
2020.02.26 08:53:57
이 기사는 2020년 02월 26일 08시 5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최원석 기자] 사업보고서·주총 늦어도 징계안한다[주요언론]

금융당국이 코로나19 여파로 결산 및 사업보고서 제출, 주주총회 개최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일정 지연에 따른 징계를 유예해주기로 했다. 25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융위원회는 조만간 증권선물위원회를 열어 회계감사 및 주주총회 지연에 대한 대비책을 의결·공표할 예정이다.

KB증권은 왜? 라임 TRS 줄이면서 고객엔 라임펀드 팔았다[중앙일보]

라임사태로 KB증권이 술렁거리고 있다. 2019년 초 라임자산운용 펀드에 제공한 총수익스와프(TRS) 규모를 8분의 1로 확 줄였던 이 증권사가 같은 시기 고객들에겐 라임펀드를 570억원 어치나 판매했기 때문이다. 모순된 결정을 내린 경영진의 책임론이 제기된다.


'눈치싸움' 끝…시중은행, 예·적금 금리 인하 본격화[주요언론]

시중은행들이 눈치싸움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수신금리 인하를 시작했다. 지난해 10월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에도 예대율(예금대비대출 비율) 규제와 금융소비자 이탈 우려로 수신금리 인하를 미뤄왔던 은행들이 넉달만에 금리 인하에 나섰다.


"미국도 코로나19 확산 위험" 경고음…다우지수 이틀간 1,900P↓[연합뉴스]

뉴욕증시는 반등을 시도했지만, 미국 본토 역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권에서 자유롭지 않다는 경고가 나오자, 결국 급락장세로 마무리했다. 25일(현지시간) 뉴욕증시의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날보다 879.44포인트(3.15%) 하락한 27,081.36에 거래를 마쳤다.


이마트 매장엔 재고 많은데…주문 몰린 쿠팡에선 라면·생수 품절[한국경제]

쿠팡의 신선식품 배송인 로켓프레시가 25일 ‘먹통’이 됐다. 배송 지역을 서울 마포로 정한 뒤 이날 오전과 오후 두 차례 상품 구매를 시도해 봤다. 거의 모든 상품에서 ‘일시 품절’ 표시가 떴다. 쌀 우유 생수 간편식 통조림 등 식품류는 일절 주문이 안 됐다. 배송 지역을 용산, 강남 등으로 바꿔도 비슷했다.


국세청, 마스크 대란에 263개사 일제점검[주요언론]

국세청은 이날 오후 4시부터 다음달 6일까지 마스크 제조업체 41개사와 최근 마스크를 대량 매입한 온라인‧오프라인 유통업체 222개 등 총 263개 업체를 현장 점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실무경험이 풍부한 지방청 조사국과 세무서 조사요원 526명이 담당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KT, 26일부터 2부제 재택근무 돌입 에어서울, 극약 처방 내놨다. '경영위기' 이스타항공, 직원 급여도 제대로 못준다 ‘사모펀드 감독 책임’ 맡는 증권 PBS, 해법있나?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