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스와니코코, 매일 새로운 '단하루 특가' 프로모션
정강훈 기자
2020.02.27 10:28:59
자사 쇼핑몰에서 인기 제품 특가에 판매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스와니코코가 '단하루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단하루 특가'는 스와니코코 공식 쇼핑몰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다른 스와니코코의 베스트 제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27일 '단하루 특가'로 선정된 상품은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Rh-EGF 1PPM 앰플'이다. EGF성분이 99% 함유돼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며, 손상된 피부의 장벽을 강화하고 처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효능이 있다.


스와니코코는 지난 25일부터 AC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드름 압출기를 증정하고 있다. AC라인의 제품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프로모션은 27일까지 진행된다.


스와니코코는 화장품 마니아들 사이에서 저자극성 천연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코스메틱 브랜드다. 유명 TV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뷰라벨 4관왕을 최초로 달성하면서 탁월한 효능을 인정 받았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공식 쇼핑몰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매일 다른 인기 제품을 특가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