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KB국민카드, 다음달 1일까지 부산지점 임시 폐쇄
김현희
2020.02.28 14:52:56
부산지점 직원 자녀, 코로나19 확진... 동래지점, 대체 영업점으로 안내

[김현희] KB국민카드가 28일부터 3월1일까지 3일간 부산지점을 임시 폐쇄키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부산지점 근무 직원의 자녀가 코로나19 확진자로 최종 판정됨에 따른 것이다.


국민카드는 폐쇄기간 동안 지점에 대한 긴급방역과 기타 필요한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직원의 확진 판정 여부와 방역 및 점검 상황 등에 따라 폐쇄기간이 연장될 수 있다.


국민카드는 고객 불편과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산시 수안동에 위치한 동래지점을 대체 영업점으로 운영한다. 또, 지점 거래 고객에게는 임시 폐쇄와 대체영업점에 대한 내용 등을 안내한다.


국민카드의 한 관계자는 "이번 부산지점 임시 폐쇄는 지점 소속 직원 가족의 확진 판정에 따라 고객과 직원들의 감염을 예방하고 추가 확산을 막고자 취한 조치"라며 "비대면 채널을 통한 신속한 업무 처리와 대체영업점을 연장 운영 등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KB국민카드, 태국 '제이 핀테크' 248억원에 인수 라이나생명, 의료장갑·방호복 등 의료용품 기부 코로나 여파 라임 현장조사 지연 外 LS용산타워 다국적제약사, 재택근무 직원들 ‘안도’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