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이랜드월드, 인사동에 ‘스파오프렌즈’ 단독매장 오픈
최보람 기자
2020.03.03 11:16:54
지역 특성 살린 캐릭터 굿즈 판매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이랜드월드는 자사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에 SPA 최초 캐릭터 편집숍인 ‘스파오프렌즈’ 콘셉트 스토어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스파오프렌즈는 스파오가 자체 캐릭터 사업을 강화하고 스파오의 강점인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한데 모은 캐릭터 편집숍이다.


스파오프렌즈는 벽 냉장고와 컨베이어 벨트 등 마트형 매장 디자인과 비주얼 머천다이징(VMD)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캐릭터들을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뒀다. 인형, 잡화, 문구류와 스낵 상품도 추가해 의류 외의 굿즈의 규모도 타 지점보다 확대했으며 인사동점에 소재한 만큼 한복을 입은 캐릭터 굿즈도 판매한다.


또한 레드벨벳과 트롤, 스파오가 함께하는 콜라보 상품과 ‘삼남매 코리아 에디션’ 등 인사동점에서만 단독 출시되는 상품들도 구매 할 수 있다.


스파오프렌즈 관계자는 “인사동은 가장 한국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상권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SPA인 스파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좋은 장소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단순한 캐릭터 콜라보 상품들을 넘어서 외식 등 타 산업군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이랜드월드, 역대 최대 규모 스파오 플래그십 매장 오픈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