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화재로 생산 중단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3.04 11:10:06
이 기사는 2020년 03월 04일 11시 1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화재로 생산 중단

롯데케미칼은 4일 대산(NC)공장이 D-NC Compressor 화재로 생산 중단됐다고 공시했다. 대산공장의 최근 매출액은 3조3000억원으로 매출액의 21.8%에 해당한다. 회사 측은 “자세한 피해사항을 조사 중이며, 생산 공급 차질을 최소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위미디어그룹 “서울회생법원으로부터 회생계획인가 결정”

키위미디어그룹은 전일 서울회생법원으로부터 회생계획인가 결정을 받았다고 4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관리인이 제출한 회생계획안이 회생계획안결의를 위한 관계인집회에서 가결되었고, 채무자 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 제243조 제1항에서 정한 요건을 구비했다고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코스메카코리아, 하이드로겔 화장료 조성물 관련 특허 취득

코스메카코리아는 감마선 조사를 통한 유연성을 가지는 수중유형의 고형 하이드로겔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4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피부에 적용 시 투명에서 유백색으로의 색 변화를 통해 화장료 조성물 최적 적용시간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며 “화장료의 미생물 증식을 억제해 피부에 자극이 되는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도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미원에스씨, 특별관계자 지분변동

미원에스씨는 미원홀딩스주식회사 및 특별관계자의 지분율이 69.84%에서 69.94%로 변동했다고 4일 공시했다.


한라, 818억원 규모 공사 수주

한라는 4일 디허브플러스와 817억7400만원 규모 김포한강신도시 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가는 2018년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의 6.19%에 해당한다.

관련기사 more

현대공업, 자동차 헤드레스트 위치 조절 장치 관련 국내 특허 취득

현대공업은 자동차 헤드레스트 반자동 전후방 위치 조절 장치 관련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4일 공시했다.


HDC아이콘트롤스 주당 350원 현금 배당 결정

HDC아이콘트롤스는 보통주 1주당 350원을 현금으로 균등 배당한다고 4일 공시했다. 이번 배당은 결산배당으로 보통주 외 다른 주식에 대해서는 배당을 하지 않으며, 총배당금은 58억원이다. 배당기준일은 2019년 12월 31일이며, 주주총회를 통해서 2020년 3월 25일에 확정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