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한화 3남 김동선, "투자업 종사하고 싶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3.05 11:08:23
이 기사는 2020년 03월 05일 11시 0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화 3남 김동선 AGDF 상금 랭킹 1위에…"투자업 종사하고 싶다" [뉴스1]

김승연 한화그릅 회장의 3남 김동선 전 한화건설 팀장의 경영 복귀설을 뒷받침하는 한 외신 보도가 나왔다. 5일 재계에 따르면 김 전 팀장은 지난달 미국 플로리다 웰링턴에서 열린 CDI4 그랑프리 프리스타일에서 2위에 오른 후 한 마장마술 전문 외신에 “이제 10여 년간 해 왔던 CDI 승마에서 은퇴한다”며 “이제는 뭔가 다른 일을 하고 싶은데 투자업계에 종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롯데 신동빈 "유통 구조조정하고 호텔·화학 투자 확대" [주요언론]

신 회장은 5일 자 니혼게이자이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실(實) 점포에서의 성공체험을 모두 버리겠다"면서 역대 최대 규모의 점포 구조조정을 단행하겠다고 말했다.


아파트 공시가격 공개 임박…15억원 넘는 서울 아파트 20∼30% 오를 듯 [주요언론]

국토부와 한국감정원은 올해 공동주택 공시가격 예정 가격을 이달 19일께 공개하고 의견 청취에 들어갈 예정이다. 올해 공시가격이 공개되는 공동주택은 지난해(약 1339만 가구)보다 늘은 약 1400만 세대에 달한 것으로 보인다.


구미서 하나은행 직원 6명 코로나19 확진 [주요언론]

하나은행 구미지점·인동지점 직원 6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지난달 26일 인동지점 여직원이 첫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뒤 같은 숙소를 사용하는 구미지점 LG디스플레이 출장소 여직원이 지난달 29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국내 장비 업체 KMW, 2분기부터 에릭슨에도 필터 부품 공급 [디지털투데이]

국내 통신장비 및 부품 제조업체인 KMW가 2분기부터 에릭슨에도 필터 등 5G 장비 부품을 공급한다. 그동안 KMW는 삼성전자와 ZTE 등에 안테나 및 필터 등을 공급해 왔다. 에릭슨에까지 부품을 공급하게 되면 사실상 화웨이를 제외한 모든 벤더들에게 핵심 통신장비 부품을 공급하게 된다. 

관련기사 more
한화 김동선, 호텔앤리조트에 둥지 튼 사연

한솔제지 등 제지업계, 인쇄용지 인상 담합 의혹 [금융소비자뉴스]

제지업계가 3월부터 인쇄용지 가격을 올려 받고 있어 주 고객인 벽지제조업계와 출판업계의 반발을 사고 있다. 게다가 제지업계 주요 업체들은 거의 동시에 가격을 인상함으로써 담합 의혹마저 받고 있다.


LG디스플레이, 코로나19로 불안해하는 임직원 위해 심리상담 운영한다 [매일경제]

LG디스플레이는 격리된 직원의 불안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전문 전화 심리상담소를 운영하는 한편 일반직원을 위한 코로나19 심리상담소도 함께 운영하기로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